병원 다닐동안 격리하다가 집에 있을때만 좀 풀어줬더니

 



 

 

 

 

 

침대 정ㅋ벅ㅋ

 

 

 

 

이생킨 뭐냥

 

 

 

 

뒤에 태평이 ㅋㅋㅋ

 

 

 

장난감 갖고도 잘논다

 

 

 

 

 

 

 

 

 

 

 

오로지 태평이의 관심은 레이저

 

 

 

가질 수 없는 너 ㅋㅋㅋㅋㅋㅋㅋ

 

 

 

 

 

워 크기 차이봐 ㅜㅜ 축복이 아들같뇽

 

 

 

 

 

 

 

 

 

얍얍 순둥이 형아 꼬리 공격

 

 

 

 

까불지 마라 엉?

 

 

 

바짝 쫄아서 등 세운 은총잌ㅋㅋ

저러고 한대 얻어맞음

 

 

 

 

 

 

 

 

 

 

 

 

과식형 설사라더니 왜 낫지를 않는거냐 다시 송림을 가야겠네 하..

 

 






OLYMPUS PEN E-PL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