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태평이가 예민하고 스트레스때문에 이상행동을 보일때라..

캔을 줘도 달라고 하지도 않고 근처에 오지도 않았더란다

 



 

 

그래서 이렇게 2,3,4째 같이먹고

 

 

 

 

태평인 태평이 앞에 그릇을 놔주니 그제서야 먹음

ㅜㅗㅜ

 

 

 

 

 

옴마야 이때도 많이 컸다 했는데 하루하루 다르게 크네

지금은 또 엄청 컸는데..

 

 

 

 

 

하아 우리집에서 제일 못생긴 서열1위

왜 넌 갈수록 못생김 열매만 먹는거냐..

 

 

 

 

 

 

 

얘도 참 사진빨 안받는다 ㅜㅜ

우리집 냥이들은 왜이렇게 하나 같이 사진빨을 안받지

 

 

 

 

태평이가 얼마나 귀여운데 맨날 심술난거처럼 나옴

하 안본사람은 모름

 

 

 

 

 

 

 

 

장난치는 태평이와 은총이

귀여운녀석들 ㅋㅋㅋㅋ

 

 

 

 

 

 

내 손엔 캣닙이라도 있는건가 ㅋㅋㅋㅋ

만졌다하면 난리나

 

 

 

 

 

뭐라도 있는건가 싶지만

내손엔 장난감밖에 음슴 ㅋㅋ

 

 

 

 

 

이 고양이가 구루밍하는법

 

 

 

 

첨엔 세마린줄 알았는데 뒤에 책상에 순둥이 ㅋㅋㅋㅋㅋ

 

 

 

 

 

살금살금 뒤에서 타이밍을 노리다가

 

 

 

 

한걸음에 괴롭히러 오기

 

 

 

 

 

나도 질수만은 없다 냥!

 

 

 

 

쪼꼬만게 대드네 ㅡㅡ^

(진짜 이런표정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보정하다 2번이나 빵터짐)

 

 

 

 

대든자의 최후....

 

 

 

까불지 말라 아그야

 

순둥이의 기선제압으로 끝남ㅋㅋㅋㅋㅋ

 

 

 

 




OLYMPUS PEN E-PL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