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니까 아마 이때 놀아주고 안놀아준거같은데

오늘은 PT받고 집에 늦게 올텐데 ㅜㅜ 그래도 좀 놀아줘야겠다

축복이 낑낑거리는게 꼭 못 논 똥마려운 강아지같다

단언컨데 축복이는 강아진데 고양이 탈을 쓰고있는게 틀림없다 (나에게만 개냥이라는건 함정)

 

 


 

 

순둥이 발에 레이저쏘기ㅋㅋㅋㅋㅋ

달려가는 은총

 

 

 

 

 

니네 전생에 사냥꾼이었음? 이 집착의식 보소

 

 

 

 

 

 

 

놀더니 지친 축복과 관심없는 태평

나머지 두마리는 쌩썡하네

 

 

 

 

 

 

 

 

이내 순둥이도 녹다운

 

 

 

 

 

하지만 식지않은 열정의 한마리가 있었으니 ㅋㅋㅋㅋㅋ

젊은피 은총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고 싶어서 채터링하는거 보소 입이 굉장이 부농부농하네

 

 

 

 

 

 

 

 

아래부턴 은총이 독사진 퍼레이드

 

 

 

 

 

 

 

 

 

 

 

 

축복아 벌써 뻗으면 어째

 

 

 

 

그러던지 말던지 뻗음

 

 

 

 

 

 

 

형아 나 저거 잡고싶어요

 

 

 

 

응? 뭐라고?

 

 

 

 

 

 

 

 

 

 

 

 

 

 

 

 

이후에도 은총이의 열정은 식지 않았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OLYMPUS PEN E-PL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