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405 진해 군항제 

-2-




한참을 걸어서 진해역에 도착..

 

 

 

 

위가 펜이고 아래가 오디인데

오디 고감도로 찍으니 디테일 다 뭉개짐 ㅜㅜ 역 지붕 벽돌보소

조상DSLR 오래도 생존해계심

 

 

 

 

이건 오디로 찍은거

 

 

 

 

이건 올림푸스로 찍은거

그때 느낌은 오디가 정확히 잡아냈지만 색감은 올림푸스가 더 예쁘넹^ㅆ^ 보정 안한건데

 

 

 

 

눈 감을때 찍지말라공..

 

 

 

 

 

 

 

 

 

 

모서리에 있어서 조낸 얼굴 찌그러졌는데 수정하니 더 이상해서 그냥 찌그리인채로 ㅡㅗㅡ

 

 

 

 

 

급 셀카 ㅈㅅ

 

 

 

 

 

 

 

 

 

 

 

 

 

 

 

오디 노이즈가 자글자글 ㅜㅜ

 

 

 

 

 

 

 

 

 

 

꽃이 많이 떨어졌는데도 예쁘다

만개일땐 더 예쁘겠지 왜 일찍 피고 지랄..ㅠㅠ

다음엔 꼭 만개때 다시 오리라 ^ㅆ^

 

아쉬움을 뒤로 하고 조금 산쪽이라 덜 진 안민고개쪽으로 향했다

 

 

 

 

 

전망대에서 한컷 ㅋㅋ

꽃 다 떨어졌는데 추워서 패딩꺼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이게 봄이냐 진짜 오바

 

 

 

 

 

와 겁나 산이고 깜깜해서 사진이 다 안예뻐... 찍긴 진짜 많이 찍었는데

남친이 찍은건 다 흔들려서 못써...................

ㅜㅜ 창원으로 넘어가는 안민고개 진짜 예쁘다 다음엔 여기먼저 들려봐야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