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521 아비꼬 카레 부평점




친구랑 배고픈 배 부여잡고 돌아다니다 들어가게된
아비꼬카레!




좌석이 넉넉한 편은 아니다
우린 구석자리에 앉았다-

 

 
이미 메뉴를 주문해서... 메뉴판사진따위 없음

 

 

 
벚꽃 조화가 예쁜 실내-
오른쪽으론 책장 한가득 캐릭터 피규어가 진열되어있다
차마 옆에 먹는사람들때문에 찍지 못함

 

 
내가시킨 해산물카레 새우튀김, 치즈 , 마늘후레이크 토핑 추가 매운맛 2단계 카레..
이름 개김..ㄷㄷ
나도 해산물 세트에 토핑 추가해서 음료수 딸려나오고 가격은 13,000

 

 
친구는 치킨카레에 치킨까스 아기단계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세트로 시켜서 사이다가 나오고 가격은 만원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갔다

 

새우튀김은 그렇게 왕새우 크기는 아님

 

신라면정도의 매운맛단계인 2단계를먹었는데
신라면보다 맵다
참고로 붉닭이나 매운거 잘먹는여자임

처음에 먹을땐 매콤한데? 싶다가 계속먹으면 맵고
카레가 식으면 덜매우면서 간이 더 짜진다

매운거 좋아하시는분은 2단계까지 살짝 매콤하게 드시고싶으면 1단계
매운맛 싫다 하시면 아기단계 드시는거 추천함

 

카레,하이라이스, 우동 기본베이스에
건더기 들어간걸 고르게 되어있고 완전 기본은 건더기없이 국물만 나옴
베이스를 고르고 토핑을 고르고 매운단계를 고르는 시스템임

처음 오시는 본들은 추천메뉴나 세트메뉴를 드셔보는것도 좋은거 같음

 

나는 다음에 우동이나 규동을 먹어볼 예정

 

주소 : 인천 부평구 부평동 201-9
032-515-1453
 

미스터 피자 골목에서 옛 신포우리만도 골목쪽으로 쭉 내려가서
아트박스 지나서 바로 좌측에 있슴돵

시간대 못맞추면 줄서야 할수도있음

주차시설 없음돵 부평 공용주차장 이용하시거나 대중교통 이용하시는게 좋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