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721 peony 피오니

딸기 생크림케익이 맛있는 케익전문점

 

 

 

1월달부터 끙끙 앓다가 드디어 피오니!!

 

 

 

 

작고 아담한 카페엔 늘 사람이 북적거린다

 

 

 

 

 

보고싶었엉 ㅜㅜ

 

 

 

 

 

 

 

 

 

 

 

딸기 생크림 2호와 초코바나나 조각 포장이용

 

 

 

 

 

 

가격표는 요거 참고하시길

 

 

 

케익때문에 집에 들렸다가 다시 부평으로 나가야해서 ㅜㅜ

영화보고 오니 2시여서 결국 다음날 일어나자마자 흡입

 

 

 

 

아이스팩은 500원 추가하시면 됩니동

 

 

 

 

 

 

 

어쩜 상자도 이리 이쁠까

 

 

 

 

 

 

 

동생의 말을 빌리자면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나온 신부같다며 ㅋㅋㅋㅋㅋㅋ

하 비유돋네여

 

아는 동생도 사갈까 말까 고민하길래 내가 추천 1000%해서 사갔는데

맛있다고 난리났긔

 

 

 

 

 

이건 초코쟁이 막내를 위한 미니케익...

다음엔 이거로 큰거사오라고 협박아닌 협박을

끄져 난 딸기생크림이 최고야

 

 

 

 

 

쇼트사이에 가득한 저 딸기의 자태

이때 까지만 이쁘게 잘라먹고 막 퍼먹었다는 후문이다-

 

 

 

 

영업시간


(일~목) open 오후 12:30  - close 오후 10시

(금~토) open 오푸 12:30  - close 오후 11시 

 

위치


상상마당 조폭떡볶이를 지나

한블럭 더 가셔서 주차장 좌측에 위치해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