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비스코티, 통밀스콘, 두부초코브라우니 만들기

 

 

다이어트를 하고 인스타를 하면서 다양한 레시피들과 제품이 있는걸 알게됐는데

난 부산중에서도 오지에 살아서 근처에 건강 빵집 또한 없고 흔한 빠바도 시장까진 내려가야해서

오븐을 구매하게됐고 셰므아님의 쉬운레시피를 알게 되어서 해봐야지 해봐야지 했는디 이번에 만들게 되었다

 

 

 

 

#셰므아통밀스콘 #셰므아두부브라우니

해시태그 들어가면 레시피가 있으나 참고하실분들은 셰므아님 인스타에서!!

 

 

 

 

다음엔 셰므아님이 2cm 두꼐로 만들어보라고 조언해주셔서 히힛

일단 냉동실에 잔뜩 얼려둔거 멱으면 얇게 펴서 여러조각 만들어봐야겠다

쌀스콘보단 통밀스콘이 훨씬 내 취향!!

 

 

 

 

이건 두부가 들어간 초코 브라우니!! 초코칩을 박았음 훨씬 맛있을거 같다

물론 이대로도 다이어터인 내겐 참 맛있는 맛 ㅋㅋㅋㅋ

남편은 너무 안단거 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부초코브라우니 단면!!

쫀득쫀득 맛있당><

 

 

 

 

통밀 스콘 단면!

두께가 두꺼워서 좀 덜있었지만 그래도 맛있당

좀 더 얇게 구우면 식감이 더 좋아진다 하셨으니 담엔 2cm로 !!!

 

 

 

 

요건 통밀 비스코티!! 나의 사랑 비스코티 8ㅅ8 벌써 4번이나 구워 먹었다

 

 

 

 

재료 : 통밀가루 120g 베이킹파우더 2ts 자이로스설탕30g 계란1개 물2T 토핑

오븐은 180도로 예열해주세요

1. 통밀가루 설탕 베파 체치기 (전 귀찮아서 패스함 해주면 더 입자가 고와져요)
2. 계란1개 물을 풀어서 체친 가루에 부어주고 날가루가 잘 안뭉쳐지면 두유나 우유 조금 넣고 주걱으로 자르듯 반죽하기
3. 건과일 견과류 등 취향껏 토핑 뭉쳐주기
4. 두께 2cm정도로 얇고 길게 펴서 예열한 오븐에 15분
5. 구워준 4번 반죽을 한김 식힌 뒤 1.5에서 2cm로 썰고 앞뒤로 각각 180도로 10분씩 굽기

 

상세 레시피는 인스타에 올린거 복붙

몇 번 하다보니 이제 베이킹 시간이 넘나 빨라져서 좋은것 히히

 


OLYMPUS PEN E-PL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