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사포 도레도레 2호점



보미랑 어디갈까 하다 브런치집들이 좀 별로라 청사포 도레도레 2호점은 브런치도 판다고해서 뷰도 좋고

오 여기 좋다 해서 가게됐다




건물이 통으로 카페였다 이런 느낌의 인테리어 취저 탕탕






2층으로 올라가면 통유리에 바다가 탁트여있다

날이 좋았음 진짜 더 예뻤을텐데 8ㅅ8 이날 흐려갖고





구석에 앉아서 사진이나 찍고 보미는 주문하러 다녀옴







끝 자리에서 힐끔힐끔 바다구경하다가 창가 자리 나서 잽싸게 자리 이동했다







카메라 가져가놓고 브런치 사진 안찍었네

소고기 치아바타 샌드위치랑 어촌브런치!!

어촌브런치에 레드빈이 진짜 맛있었음 치아바타도 쫀득하니 캬 정신없이 콩 퍼머금 콩 안조아하는데






배부르지만 도레도레왔으면 케이크는 후식으로 먹어야지

밥과 디저트를 한큐에 해결

유명한 도레도레 무지개 캐익이랑 딸기생크림케익!!

크림치즈는 안티크코코가 넘사이니 그냥 둘다 생크림으로 먹었다





뷰와 비쥬얼 터지는 케익





생각처럼 시트가 촉촉하진 않았다





대신 딸생은 생크림이나 시트 촉촉하고 부드러웠다 딸기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지만

피오니 앓이하던 마음을 살짝 진정시켜줌





나중에 남편이랑도 와봐야겠다 (멀어서 과연 오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1호점에서 개복치 케익을 먹어봐야겠다 (부산에만 판다함)




부산 해운대구 중동 524-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