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면 맛집 맨인더키친

 

 

희 결혼식 전에 줄거 있어서 다들 수요일에 점심먹자고 결혼전에 서면에서 모였다

백화점 쇼핑하고 주린배를 잡고 맨인더키친에 도챠쿠

 

 

 

 

가게가 보임과 동시에 우사인볼트 빙의

 

 

밑에는 메뉴판과 가격

 

 

 

 

우리는 제일 유명한 콥샐러드랑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L,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를 시켰다

 

 

 

 

배고픔에 허덕이는 넷

 

 

 

 

음식 언제나오나 목 빠지게 기다리는 중

 

 

 

 

영수증 겁나 귀엽게 나옴

 

 

 

 

크아 생맥 먹고싶다 8ㅅ8

 

 

 

 

먼저 나온 파스타!

적당히 맵고 로제라 맛있었다 날치알 톡톡터지는게

 

 

 

 

두번째 음식 언제나오나 기다리는중

 

 

 

 

콥샐러드!!

후스 콥샐도 존맛이었는데 여기 콥샐도 맛있다

나름 다이어터들이라 드레싱 뺴고 먹었음

 

 

 

 

그래놓고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엔 드레싱 안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다 그런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다 나왔으니 먹쟈아아아

후 간만에 밖에서 파스타 사먹는거 같은데 존맛쉬먀 8ㅅ8

나중에 혼밥하러 갈지도

 

 

 

 

야외 테라스도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있다

 

 

 

 

우리가 먹은덴 유리 실내쪽이었다능

양도 괜찮고 (넷이서 세개 시켜서 적당했) 두당 만 사백 오십원으로 괜찮은 점심식사를 했다고 한다 데헷

 

 


OLYMPUS PEN E-PL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