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합천일류돼지국밥




코스모스 구경하고나서 좀 이른시간에 저녁을 먹으러 감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왠지 뜨끈한 국밥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니 사상에 합천돼지국밥집이 유명하다고 해서 감

사상터미널 맞은편 파라곤호텔쪽에 있는데 2층에 주차장도 완비되어있고 좋았다

쌍둥이는 갈때마다 주차문제 때문에 짜증났음ㅋㅋㅋㅋ







기다림 없이 바로 착석했다

북적북적한 홀 모습

좌석은 꽤 많은 편이다







합천돼지국밥 메뉴판

나는 섞어국밥 남편은 순대국밥을 시켰다







여기도 엄청 유명한갑다







수저통에 젓가락밖에 없어서 숟가락을 찾아 헤매니 옆에 아저씨들이 숟가락은 국밥에 꽂혀 나온다고 ㅋㅋㅋㅋ

다른집 국밥들에 비해 마늘이 많이 올라가있다 다대기 밑으로 보면 마늘이 잔뜩

이게 다른집과 좀 독특하게 다른 특징같았다







정구지 마늘 양파 새우젓 된장 김치 덜어 먹을 그릇을 준다







우린 당면이 잔뜩있는 순대를 생각했는데 뭔 주먹만한 엄청나게 큰 순대가 ㄸㄹㄹ

남편이 순대 하나 줘서 다 비비고 한 장







간만에 섞어로 먹었는데 내장이 완전 맛있었다

돼지고기보다 내장이 완전 맘에 들었다능







한복입고 국밥먹고 있으니 무슨 주막같다곸ㅋㅋㅋㅋㅋㅋ카메라로 남편이 찍어줌







그릇채 들고 마시는걸 찍길래 저지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간만에 국밥 싹싹 비워먹었다

밥은 모자라면 더 먹을 수 있게 반찬코너에 밥이 잔뜩있음

대표적인 쌍둥이랑 비교하자면 마늘 맛 때문에 뭐랄까 좀 덜 느끼하다고 해야하나

두 집 다 간이 심한편이 아니라 담백해서 정구지나 새우젓으로 맞춰먹을 수 있는건 비슷했다

사진은 엄청 간이 쌔보이지만 담백함 아마 마늘때문에 그런거같다

내 입맛에도 살짝 심심해서 새우젓을 조금 추가했으니까 타지 사람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임

쌍둥이는 많이 먹어와서 좀 물렸는데 간만에 국밥 맛있게 먹었네

영진도 맛이 바뀌어서 저번에 가니까 누린내 나서 맛 없었음 ㅠㅠ






조금 이른 시간에 저녁을 먹고 나오니 줄서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옆으로 조방낙지 있던데 다음에 사상에 영화보러가면 조방낙지도 먹어야지><

사상 갈 일 있으면 국밥 먹으러 이 집으로 다닐 것 같다 짱 맛!!!




사상 합천일류돼지국밥

 0:00~24:00 명절 당일 휴무

051-317-2478

주소 부산광역시 사상구 괘법동 565-6






OLYMPUS PEN E-PL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