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지미지니팍 전포카페거리 마카롱



마카롱이 넘나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뭐 부산 3대 마카롱 이라나 뭐라나

누가 저런걸 만드는건지 모르겠으나 블로그와 페북에서 핫한 지미지니팍을 갔다

처음 갔을떼 마카롱 다 나가서 연말에 못사고 병원갔을때 들려서 사먹어봤다




독특한 외관 회전문이라 처음에 문 어떻게열지 다들 한번씩 문앞에서 멍떄린다는 그 곳 ㅋㅋㅋㅋ





이건 저번에 당떨어진다고 샀던 초코맛!!





다섯개를 사면 요렇게 포장해쥼 짱예!!





맛이 궁금해서 그날 식단으로 두개 먹어봤다





캬 숨막히는 필링의 자태!!





요건 산딸기였나 그랬는데 얜 맛이 ㅂㄹ였..







나는 개인적으로 쫀득쫀득한 식감을 좋아하는데 만든지 얼마 안됐는지 필링이 넘나 크리미해서

음?? 싶었다





얜 유자였나 기억이 잘 안나네

제일 유명한 솔트캬라멜과 고베커피 사진상 황금과 파란색 양옆쪽 마카롱인데 맛있었다

냉장고에 넣어놓고 다음날 먹으니 쫀쫀하면서 딱 좋은 식감이었다 가운데 보라색은 라벤더였나?

나중에 가서 먹어본것 중 말차랑 크림치즈였나 이거 두개 존맛!!!

다음에 크림치즈랑 말차 고베커피 사서 먹고싶다>< 비싸다고 같이갔던 누군가가 욕했지만 마카롱 만들어보면 그게 얼마나 힘든지 알게 된다

아니 돈주고 제과제빵 배웠다는사람이 겁나 무지하네 하긴 라뒤레도 모르는데 뭘바래 ㅋㅋㅋㅋㅋㅋㅋ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677-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