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에서 날아온 택배

 

 

12월에 받은 택배들 사진을 이제야 올림ㅋㅋㅋㅋㅋ 4월인것 ㅋㅋㅋㅋ


 

 

 

살 빼는데 초콜렛만 잔뜩 보넀다고

건강식들 잔뜩 담아서 보내줬다 8ㅅ8 넘나리 감동


 

 

 

윗빅 비타윗(개존맛) 베타 프로틴 파스타 팀탐 다크초코

로캅 케이쥰 스파이시믹스 홀밀 파스타 가득가득한것><


 

 

 

3개 남았는데 진짜 아껴먹고 있는 로캅 8ㅅ8 하 한국도 수입됐음 좋겠다


 

 

 

이거 진짜 고소하고 존맛 크기도 커서 카나페 해먹기도 좋고 그냥 먹어도 존맛


 

 

 

처음 먹을땐 뭐지 이 골판지? 사과상자 같은 맛은? 싶은데

나중엔 눅눅해진 윗빅에 빠지게 된다지 존맛쓰 이거도 프로틴버전있는데 아직 못먹어보고있다


 

 

 

내 사랑 프로틴 파스타!!!!! 프로틴 함유량이 높은 펜네 파스타다

8ㅅ8 이걸로 닭가슴살 토마토 프로틴파스타 종종 만들어먹고있다 두봉지나 보내줬는데 벌써 바닥이 보여감..


 

 

 

팀탐은 다크초콜렛 버전도 있다고 당 땡길때 먹으라고 보내준 악마의 팀탐!

하 난 예전부터 팀탐 더쿠였는데 8ㅅ8 언젠가 대자연때 먹어주리라


 

 

 

요거 닭 구울때건 볶을때건 유용한 스파이시믹스

인공 조미료가 아니고 천연 재료 갈갈해서 만든 스파이시믹스라 매운 맛은 덜하지만 맛있다


 

 

 

프로틴 파스타 먹는다고 홀밀 너무 안먹었네 요건 한번밖에 안만들어먹었는데 나중에 써먹어야지

 

 


 

 

사랑스런 로캅의 자태


 


 

 

근데 주 목적인 비타민을 빼놓고 보내서 언니갘ㅋㅋㅋ 택배 다시보냄


 


 

 

프로틴 펜네랑 고트솝 로캅 우먼스 비타민 포포크림 보내쥼 ㅜㅗㅜ


 

 

 

그러고 얼마 안있어서 설에 시부모님 드릴거 보내줬는데 세관에 묶여있어서 설에 못갖고 가서 그대로 집에 봉인해두고

언니가 보내준 내 식량들

하 진짜 벨비타 개줜맛 안줄어 들었음 좋곘다 저건 윗빗 프로틴! 라이트 크리스피는 아직 못먹어봄

그레인 왜이브도 과전데 호주는 과자도 건강과자스튼데 존맛 8ㅅ8 다 쓸어오고싶다

일단 벨비타 종류별로 다 쓸어오고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엔 그간 내가 먹은것들 식단사진


 



 

 

한창 윗빅 밀푀유가 유행해서 ㅋㅋㅋㅋ

근데 난 똥손일 뿐이고


 


 

 

여러번 만들어 먹은 프로틴 파스타!!


 


 

 

벨비타 쫀맛!!!!!!!!!!!!!!!!

여튼 황썽은 블로그를 버렸지만 고마우이 8ㅅ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