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가 결혼선물 변변치 못하게 해준걸 맨날 미안해 한다

난 괜찮다는다는데도ㅋㅋㅋㅋㅋ

내가 팀탐 귀신인건 또 어찌 기억을 하고 진짜 내가 좋아하는 덕후냄새나는 간식거리들을

머나먼 호주에서 보내줬다 감동 ㅠㅠㅠㅠ





생각보다 엄청 빨리 도착한 택배

토요일인가? 그때 보내서 한국에 수요일에 받았당







자 박스를 까보자

팀탐이 종류별로 들어있고 네스카페 라떼까지  우앙 내 취향 어찌 이리 잘앎?ㅠㅠ










헤헤 팀탐 코코넛크림, 피넛버터, 그리고 따끈따끈한 신상 초코바나나

그리고 오리지널 밸류팩

언니가 팀탐 먹는 법도 알려줬는데 학학

아직 못먹어봄 아껴먹느라 지금 식량창고에 넣어놓고 눈으로 먹고 있음 자린고비마냥







나중에 라떼 생각나거나 팀탐 먹을때 마셔봐야지 헤헤








팀탐은 계륵입니다

역시 호주산이라 그런지 맛이 다름

초코도 찐하고 맛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만 팀탐은 개별포장을 하라!! (과대포장 절대안해 양키들 시불) 한번 까면 일단 저거부터 먹어야돼

맛별로 하나씩 먹고 싶은데 끄앙 ㅠㅠㅠ



그러고 얼마전 대만에 놀러온 인천이한테서 온 택배

역시 택배와 배달의 민족임

다시 우체국 토요일 영업해서 금요일 오후에 보낸 택배가 토요일 1신가에 왔다능






의문에 봉다리와 먹을것들







봉다리를 까니 풍등 미니어처와 오카리나가 들어있었다

오카리나 불어보고 싶었는데 남편 자서 못불어봄 ㄸㄹㄹ..

립톤 밀크티랑 망고푸딩 펑리수 요렇게 들어있었다








기념품은 터져가는 장식장에 자리잡아주고







펑리수와 망고푸딩은 냠냠

펑리수 먹으면서 아 어디서 먹어본 맛인데 헀는데

엄마손파이맛이 났음 부드러운 엄마손 파이같았달까낰ㅋㅋ 맛있음

망고푸딩은 냉장고에 차갑게 해놓고 먹었는데 아 이거도 겁나 많이 먹어본맛인데 기억이 안나는거임...

코타가서 먹었떤 망고푸딩 맛이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남아의 향이 강하게 밀려왔다능

남편이랑 하나씩 노나먹고 밀크티는 요즘 식이조절을 좀 했더니 입맛이 너무 원시적이라 단 음료가 안땡겨서

나중에 춥거나 땡길때 마시려고 쟁여뒀음


황썽이랑 인천이랑 모두 땡쓰땡쓰

내가 뭐 어디라도 놀러가야 뭐라도 보내주는데

나레기는 방구석에 쳐박혀있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