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406 부산여행

이기대,오륙도,광안리

 

 

  

둘째날 아침이 밝았다

금토일 합쳐서 난 8시간도 못잔듯.....남자친구 콜해서 깨우고 씻고 나와서 간만에 닭쌈밥 쳐묵쳐묵

한참 부산서 연애할땐 진짜 자주갔는데

원랜 조방할매 가려했는데 전날 저녁에 국밥먹었으니 걍 닭쌈밥먹기로 ㅋㅋ

먹느라 사진음슴

 

여튼 먹고 시름시름 앓던 와플먹으러ㅠㅠㅠㅠ

저번에 왔을때보다 계절과일이 좀 준거같지만 와플이나 아이스크림 맛은 변함없이 굿굿

이 시간에 보니까 또먹고싶네

 

 

 

 

 

이건 얻어먹어서 미안하다고 친구가 사준 음료

배불러서 겨우 다마셨다 ㅜㅗㅜ

난 스트로베리 라씨 먹었는데 상콤한게 맛있었다 배 좀 덜불렀음 더 맛있었을텐데 ㅠㅠ

 

 

 

 

 

 

 

으악 또먹고싶다 큰일이다 ㅠㅠㅠㅠ

 

 

 

여튼 그렇게 부른 배 부여잡고 이기대로

부산 안와본사람들 데리고 한번씩 이기대 투어하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금까지 이기대 가본날중 사람 제일많았던듯 차세울곳 없어서 한참 위에 세워놓고 걸어내려와야했음 ㅠㅠ

 

 

 

 

 

전날 찍고 감도 안내려놔서 노이즈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추어같은 실수를 하다니 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러리스의 과장된 색감도 나쁘지는 않다

 

 

 

 

 

 

 

 

그렇게 갈맷길 따라서 때아닌 등산을 하고 근처에 오륙도 스카이워크로 고고

 

 

 

 

오륙도 근처에 차를 세우고 내렸더니 아버지와 아들이 대형 문어 연을 날리고 있었다

 

 

 

 

 

남자친구가 자꾸 저거 오징어 아니냐고...

오징언 머리가 세모지... 다리 두개가 더 길고...

 

 

저게 어딜봐서 오징어로 보이지 신기하넼ㅋㅋㅋㅋ

 

 

 

 

 

 

 

 

 

여튼 스카이워크 입성

유리보호를 위해 덧신을 신어야지 입장이 가능하다

하이힐은 거기 준비된 슬리퍼같은걸로 갈아신어야하는걸로 알고있음

등산폴도 갖고 입장 안됨

 

 

 

 

 

 

 

 

오륙도는 그렇게 많이 왔어도 이런게 있는지 몰랐음ㅋㅋㅋㅋ

게다 저번에 왔을땐 너무 춥고 바람 심해서 내렸다가 3초만에 차타고 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

 

 

 

 

 

 

 

 

 

 

몰아치는 바람속에서도 기념사진은 남겨야지 ㅋㅋㅋㅋ

진짜 웃긴 셀카 있는데 이건 우울할때 꺼내봐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애매하니 광안리 가본적없는 서울촌녀를 위해 광안리 해수욕장으로 고고

 

 

 

 

 

 

 

 

 

ㅇㅇ 6년차 커플이 서로 유지할수있는 비결이 뭐냐고들 묻는데

그런거 음슴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 싸운거 아님 매우 평화로울때 저러고있음

평소 닭살돋게 붙어있거나 하지 않음ㅋㅋㅋㅋㅋ

 

 

 

 

 

 

 

 

 

친구가 위에 스벅있다고 해서 차세운곳 근처까지 갔는데 스벅종범ㅋㅋ

알고보니 차타고 지나갈때 본거랑 섞여서 완전 초입길에 있던걸 착각했던듯..

여튼 시간이 좀 떠서 스벅에서 킬링타임하고 오더 잘못받아서 친구 기프티콘 아메리카노는 그란데로 사이즈업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저거 서울갈때까지 다 못마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그냥 그근처 탐탐이나 우측 스벅갈걸 거기가 전망이 더 좋은데..

걸어가는데 시간쏟고 와서 놀다 한시간전에 나왔는데 주말 길막히는 동네를 지나야하는데다

중간에 좌회전 신호없어서 너무 멀리와버린게 화근...

 

부산역에 겨우도착해서 열차 출발 4분전에 탔다.. 또르르

어중간한 시간때문에 남포동과 롯데 광복점은 구경못했지만 그래도 나름 계획한대로 알차게 돌아다녔다

 

 

이제 내년 군항제엔 부부가 되고 첫 군항제가 되겠네 신혼집이랑도 가까우니 사람없는 평일에 연차써서 가야지^^//

둘 데리고 먼곳까지 왔다갔다 운전하고 추운데 달달떨면서도 불평불만없이 잘 다녀줘서 감사댜룽행벅 고마워♥

그리고 예비 부부사이에 낑겨 노느라 수고했닼ㅋㅋㅋ

(라고 해봤자 둘이 염장질 하고 놀것도 없음)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OLYMPUS PEN E-PL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