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보조배터리 10400mAh




일본가서 쓸 보조배터리 두개를 구입해야했는데

전에 산 대용량은 남편이 회사에서 쓰고 있어서 샤오미 보조배터리 구매

일단 값 싸게 막 쓸수 있는 제품이어야해서 샤오미로 별 고민없이 질렀음




대륙의 실수 샤오미 !! ㅋㅋㅋㅋㅋ

인당 한개로 구매 제한있어서 각각 다른 쇼핑몰에서 배송비 두번물어 샀는데도 싸다







깔끔한 패키지 진짜 심플의 끝인듯 패키지 ㅋㅋㅋㅋ










본체와 케이블









배터리 잔량 표시 램프







일단 생각보다 제품이 깔끔한편 기기 충전속도는 좀 느린편같은데 

샤오미로 제품 충전하는건 꽤 쓸만하다


일본에서 포켓와이파이 갖고 다니니까 휴대용 배터리도 필수!!


요즘 지른게 없어서 쓸 포스팅도 없네 ㅋㅋㅋㅋ 나처럼 저렴하게 막쓸거 찾으시면 강추

좀 더 빠른속도와 안정성을 찾으시면 다른 보조배터리를 추천드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