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무민 인형




12월은 프로모션의 해

친구가 무민인형을 득템했다며 알려줘서 나도 집에서 꽤나 먼 동아대까지 가서 인형 득템

인형을 사면 도넛을 8개나 준다며!!!...가 아니라 도넛 8개를 사면 3000원에 인형을 살수있다






11시쯤 매장에 갔는데 인형은 있는데 뭐임 도넛이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넛을 사야 인형을 살수있는데 도넛이 없.....

그래서 도넛이 1시 30분에 들어온다고 해서 근처 맥도날드에서 대충 끼니를 때우고 폭풍 졸다가 시간맞춰가서

인형 득템해옴




물론 이름 적어놓은 사람만 수량 챙겨줘서 받을수 있던거지 뒤에 온 사람들은 도넛이 있어도 인형은 얻지 못했다는 ㄸㄹㄹ

들어왔다 나가는사람만 수십명 본듯 그래도 점장님이 이름 적어놔줘서 기다려서 도넛 들어오는거보고 골라서 인형과 함께 던킨을 빠져나옴













꼬리에 털도 있음 ㅋㅋㅋ 졸귀








이래뵈도 얘네 트롤임

핀란드 국민 캐릭터 무민무민 귀엽다














상자 패키지도 무민이다 귀엽!! 상자만 얻어다 디피에 쓰고 싶을 지경










크리스마스 도넛들 잔뜩!










요녀석들은 안에 우유크림이 들어있다






무민인형 대란이 일어났다는데 일찌감치 얻어서 다행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