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극의 장난감 캣피싱토이가 되시겠다

 



 

내가가는 몰에서 만오천원에 샀다 ㅠ 비싸...

꿩깃털로 되어있고 낚시대에 대어 낚시줄로 꿩깃털을 묶어놓았다


 

 

흥미롭게 보는 사냥꾼 축복이..

이녀석은 사냥하려고 태어난것만 같아....

한동안 이 장난감에 광적인 집착을 보일정도였다


 

 

내가 저놈을 잡아주갔어!


 

 

 

 

 
빠르게 좌우로 흔들면 윙윙 거리는 소리가나면서
마치 저 꿩깃털이 벌레같이 날아다닌다....

 

 

 

 

 
저 초롱초롱한 눈망울 잡고싶어 난리났음 지금

 

 

 

 
아이좋아 꿩
손에 꼭쥐고 자는척

 



어디갔음 내 꿩


 

 

헥헥거린다 얼마나 뛰어놀았으면...

 


 

잠시 휴식좀...

 


 

꿩..또놀고싶어 내놔 학학


 

 

누나 꿩 치울거야? 더 놀아줘

 


 
내사랑 꿩!

 



그러던지 말던지 나는 잔다

태평인 엥간하면 잘 안노는데 다음날부턴 신나게 장난감으로 놀아주셨따





신나게 노는 영상이다

 




크게들으면 헥헥거리는 소리가 들린다

살면서 이렇게 격하게 논게 처음인듯

 

대충 그냥 다음 동영상으로 올렸더네 구지지만.... 그래도- ㅋㅋ

지금은 저 꿩깃털이 너덜너덜해졌다.. 리필을 사야하는것인가

우리애들은 카샤카샤는 거들떠도 안본다 흑...

캣피싱의 노예가 되야할듯

 





  Canon Power Shot G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