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정리 포스팅




 내가 레인부츠를 신으면 비가 멈추는 불편한 진실...

 


 

 

 

소매물도로 향하던 배

 

 

 

 

 

폰카가 이정도라니 ㅜㅜ

 

 

 

내 몸 맞춤형 축복이

 

 

 

 

뿌잉뿌잉 애교부리는중 ><

 

 

 

하기 싫다고...JPG

 

 

 

시크함이 매력인 축복

실은 겁나 애교가많음

 

 

 

 

 

쉽게 보기 힘든 축복님의 거친 꾹꾹이

 

 

 

 

 

얼마전 회식때 토다이에서 폭.풍.흡.입.

내입이 석션인줄알았어 다 빨아들여 ㅋㅋㅋㅋㅋ

 

 

 

 

이건 인천이가 생일선물로 사준 스탠드 ㅋㅋ 잘쓰고 있구마이 땡쓰

 

 

 

 

얼마전 친구들 만났을때

 

 

 

 

팔봐 흑인임....

지금은 꽤 하얘지고있다

 

 

 

 

얼마전 개 폭우 왔을때 어쩔수 없이 택시를orz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화안신으면 비가 겁나오는 불편한 진실이랄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