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3 LTE / 갤럭시S3

 

 

제품 이미지 컷이다

남들은 효도폰이니 뭐니 디자인이 구리니 뭐니..

그런건 개인취향이니 건들지 않고 넘어가도록- 개인적으로 난 마음에 든다

 

 

 

 

 

제일 마음에 드는건 엑시노스4412 프로세스와 쿼드코어 그리고 2기가 램!!

 

 

3G모델과 LTE모델의 제품 상세다-

빨간부분이 가장 큰 차이점이라 보면된다-

엘티이모델이 조금더 두껍고 무겁고 대신 디엠비 탑재가 되었고 램이 2기가다

 

 

 

내가 구입한건 마블화이트!!

음 중학교때 이후로는 쭉 화이트 기기를 선호해왔당

 

 

 

 

 

 

 

 

 

기기 이어폰캡 이어폰 충전케이블 충전기 본체 추가배터리 

구성품은 이러하다

 

내가 갖고있던 S1과 S2 크기차이 보시겠다

 

 

 

윗면에 있던 충전구는 S2부터 밑으로 내려가기시작해서 S3도 밑으로 내려갔다

위에있으니 케이블이 꺾여서 자주 파손이 되더라는 불편한 점이 있어왔다

 

 

 

 

 

크기 차이 되시겠다.. 노트는 집에 없지만

가족들 S2라도 가져올걸 그랬나.. S1은 화이트 스킨을 붙인거다 원랜 까만 전면부이다-

 

 

 

 

 

 

 

 

 

 

이어폰 단자와 케이스를 여는 홈부분

 

 

 

 

 

 

삼성의 로고가 양각으로 박혀있다

 

 

 

 

손때가 묻은 S1과 S3 뒷면차이다-

애니콜대신 삼성의 로고가 자리하고있다

 

 

 

충전시에는 빨간불이 들어오고

알림 설정을하면 카톡,문자,페북 트위터등 알림이 뜨면 노란불이 작동된다

 

 

 

 

나는 온라인스토어로 신규가입을 했다-

터치감도 S1에 비하면 정말 놀라울 따름이고 여러 어플을 실행해도 가용램이 1.2기가를 넘는다!!

디엠비를 보며 멀티태스킹 가능한게 제일 편했다..

 

나같은 사람은 야구중계보면서 끄고 카톡하고 다시 디엠비켜고

이 과정이 너무 짜증났던 한 사람으로서 ㅜㅜ 진짜 반길만한 기능이었다

 

S보이스또한 예전 우리집 - 다시말씀해주세요

의 시대보다 많이 발전했다 물론 보완해야할 기능이지만..

드라이브 모드로 전환시에 에스보이스는 매우 편리할것으로 예상-

 

이제 난 다시 약정노예가 되어야지

내가 IT블로거 아닌게 정말 다행이다... 동영상찍고 다른기기랑 비교하고 그것도 참 일인거같아-

 

여튼 난 디자인,성능 둘다 합격점을 주고싶다

내가 물론 S1수뤠기를 쓰고있어서 더 좋아보이는걸지도 모르겠지만

 

 

아 그리고 연사기능 진짜 쫭이라능^ㅠ^b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