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물을 좋아하는데 유독 시리즈로 안본게 스타워즈였다

집에 스타워즈 레고가 저렇게 많은데 (아래 사진에 장식장 상단부에 있는게 다 스타워즈)

그래서 메이플스토리2 오픈전에 저녁 시간엔 스타워즈 정주행(개봉순으로봄)을 했다





광선검 휘두르고 있는 루크!!ㅋㅋㅋㅋ

축복이는 그루밍중







남편의 소울메이트는 옆에서 붙어 있다 ㅋㅋㅋ

영화 볼땐 애들도 심심해서 잠자고 남편이랑 나는 게임 자동 돌려놓고 영화 본다고 저녁에 사진이 많지 않네 이때는



그럼 아침에 찍으면 됨 ㅋㅋㅋ






축복이와 단란한 꽁냥꽁냥 시간을 갖고 있는데 어디선가 스멀스멀 기운이 느껴짐

ㅇㅇ 그렇다 질투쟁이 은총이 접근중






밖에 구경 하다 축복이 쓰다듬이 감지 됐는지 다가 온다 ㅋㅋ

축복이 만지는건 기똥차게 안다 핵신기







질투+부러움+불쌍한 표정을 하고 다가온다 ㅋㅋㅋㅋ






뭐가 왔는데? 싶어 살짝 깼다가






이내 다시 잠 ㅋㅋㅋ

자세히 보면 축복이 등 뒤에 자리 잡은 은총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쌍해 ㅠㅗㅠ 뺐지는 못하고 뒤에 누워서 만져주길 기대하고있음 서열2위의 서러움이랄까...

 

 

떡실신중인거 동영상도 첨부ㅋㅋㅋ



남편이 퇴근해서 회사 업무 때문에 노트북 하고 있으니까

잽싸게 소울메이트에게 접근


얜 항상 기지개 피더라






궁딩이 들이밀어도 안만져주니 졸음이 쏟아짐

그래도 포기란 없다







꾸벅꾸벅 존다..

그러다 안만져주니 타겟 변경 큰누나한테 가자







그래 역시 이 튼실한 지방 허벅지가 베개로 적합해







축복이는 이미 오른쪽에서 떡실신 중 ㅋㅋㅋㅋ






웅크리고 자는 은총이






계속 찍어대니 심기가 불편함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의 업무가 다 끝나고 저녁을 먹었다






드디어 업무가 끝나고 남편의 손길로 귀환






저러고 영화 다 보는 내내 남편 곁을 안떠났을거임 ㅋㅋㅋ

또 영화본다고 사진 생략잼 ㅋㅋㅋ



간만에 아침에 애들이랑 놀아주기




근데 소파에서 도움닫기좀 하지 말아....줄...래?

소파가... 거대 스크레쳐가 됐어 ㅠㅠ







그러거나 말거나 집중중 ㅋㅋㅋㅋㅋ







상석에서 휴식중인 은총이 ㅋㅋㅋ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건 나인거 같으니 얼마전에 사온 우드윅 캔들을 켜주기로 한다

처음 켤 때는 장시간 켜줘야 터널 현상이 안생기니 이른 아침부터 환기 시키면서 향초를 켰다

향초 타는 냄새와 소리를 들으니 마음이 피쓰풀해졌다고 한다...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