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618 ~ 110625 코타키나발루 여름휴가

-3-




 


캘리베이가서 경태아저씨가 찍어주신사진

민물과 바다가 만나는지역이라

내뒤에 바다색이 오묘까리하다...

민물인데 짜다 그래서



 

 

강과 바다가 만나는 지역

 


 

 

 

 

낑겨놀았는데 다른분이 찍어주신사진


 

 

 


갑자기 이동했지만...

반딧불 보러 갔는데 와...

나 태어나서 이렇게 많은 반딧불 처음봄.. 데쎄랄이나 

폰 이런걸로 안담아짐..

크리스마스 트리 한 오억개 있는것같음




 

요것도 가이드가 찍어준사진


 

 


얘 코 엄청 희한하게 생긴 원숭인데..

이름 까먹었어 프로보시스 원숭이??


 

 

 

 

 

천리안이던 드라이버..

원숭이도 완전 잘찾고 이구아나 악어도 개잘찾아..

우린 뵈지도않는구만


 

 

 

 

 

 

 

 

 

요건 아빠 가게


 

 

 

내가 아빠 머리 바리깡으로 다 밀어버려서 완전 무서움....

 


 

 

나 왜이렇게 굳음?


 

 

 

 

 

 

 

 

 

여긴 이슬람사원

말레이시아는 이슬람국가다


 

 

 

 

 

 

 

여긴 말레이시아 국립대학

 


 

 

 

ㅋㅋㅋㅋ 시내 한가운데 더페이스샵과 김현중 피켓 ㅋㅋㅋ

말레이시아 국영 라디오에서도 막 케이팝나와

신기했엌ㅋㅋ


 

 

엄청큰 다금바리..

 


 

 

 

 

 

마지막날 먹은 해산물-

 




갈땐 비상구쪽 좌석이라 매우 편안하게갔는데

옆에 비만남이 자꾸 어깨 베고자서 빡쳐서 어깨로 겁나쳤다는 후문

 

올해는 휴가도 까여서 외국나가긴 글른듯 ㅜ

 


 


Canon EOS 5D, EF 24-70mm F2.8L U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