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612 제11회 부산국제무용제 무대스케치

 

 

 

병원 다녀와서 부국제보러 해운대로

서면에선 참 가까운데 우리집에선 핵 먼 해운대

 

이날 해무가 심해서 재난문자까지옴 가시거리가 너무 안좋았다

 

 

 

 

행사 시작전이라 리허설 뒤 비어있는 모습

 

 

 

얼마 안있으니 식전 행사가 시작되었다

첫 무대는 부산국악오케스트라 <국악관현악>으로 시작되었는데 사진이 별로라서 패스

 

 

아래는 부산예술단 <타천무> 무대 신명나니 좋았다

다시 꽹과리 치고 싶어졌음 ㅠㅠ

 

 

 

 

 

 

 

역시 우리소리와 우리것은 좋은것이여

 

 

 

다음으로 이어지는 무대는 <태권도 시범 공연>

 

 

 

 

 

 

 

하늘을 가르는 발차기에 속이 시원해지는 무대였다

 

 

 

 

 

 

서병수 부산시장의 개회사로 축제가 막을 열었다

 

 

 

첫 무대는 신은주무용단 <길위에서>

 

 

 

 

 

 

 

 

 

 

이탈리아.Oniin Dance Compnay <Phone>  

 

 

 

 

 

 

 

 

 

중국. Suzhou Ballet Theatre

<pas de deux from “Legend of Beauty”>

 

 

 

 

 

 

 

 

 

 

 

 

붉은 조명이 좀 안습인데

많이 찍을걸 아쉽다 엄청 우아한 무대였는데

 

 

 

일본. Yoko Koike Dance Company<Reflected Image>

 

 

 

 

스팟 조명에 머리때문에 사진 건진게 거의 없었다 ㅠ

 

 

 

한국. 댄스씨어터창<봄의 제전>

 

 

 

 

 

 

 

 

 

 

무대 준비로 한국과 일본 공연 순서가 바뀌어서 진행되었다

 

 

 

인도. Shankarananda Kalakshetra <Panchatantra>

 

 

 

 

 

 

 

 

한국. 힙합 Visual Shock Crew <old and new>

 

 

 

 

 

 

 

간만에 부산에 살면서 좋은 공연 잘 구경했다

 

 

 

 


Canon EOS 70D, EF 70-200mm F2.8L I U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