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231 댄싱나인 갈라쇼 in 부산 팬싸인회

-3- 

 

 

 

이제 포스팅 2개 정도 남았는데 ㅠㅠㅠ 으으

벌써부터 아쉽고 그르네

 

 

 

 

 

 

 

 

 

 

 

 

 

 

 

 

 

 

 

 

 

콕콕 찌르다 실패하시니까 빨대 입에 물고 손으로 뜯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걸 못꼽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진짜 안귀여우신게 뭐임?

 

 

 

 

 

 

 

 

 

 

 

 

왜 내가 다 두근두근거리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독감으로 고생하던 명규

기침소리가 멀리있는 내자리까지 들릴정도였다 ㅠㅠ 계속 콜록거리고

응급실 몇번이나 가면서 막공 고생 많이해서 안쓰러웠다

 

 

 

 

 

 

 

 

 

 

 

 

이쁘고 기엽고 착한 쟈근문뎡이 ><//

선물 받은거 들고 이쁘게 포즈 취하는 중

 

 

 

 

 

 

 

 

 

결국엔 손으로 뜯어서 요구르트 드시는데 기야우심

 

 

 

 

 

 

 

 

 

 

으 도대체 뭐라 코멘트를 달아야 할지 모르겠다 ㅠㅠㅠㅠ

 

 

 

 

 

 

 

 

 

 

포스팅 수정이 더딘 이유는 파일크기가 커서......ㅠㅠ

기다리시는 분들이 계시면 죄송해영 일단 오늘 퇴근전까진 여기까지만...

 

 

 

 

 

 

 

 

 

 

모든 사진은 2차 가공을 금지 합니다.

이동시 출처 명시 부탁드립니다.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EF 70-200mm F2.8L IS I U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