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231 댄싱나인 갈라쇼 in 부산 팬싸인회

-1-

 

 

 

대부분 선착순으로 진행하는 팬싸인회는 비공개 진행하거나 촬영을 허락하지 않는게 꽤 있는데

는 작년에 내가 그랬음.. 어쨌뜬 모든 댄서에게 받을수있고 선착순에 들지 않아도 촬영 가능 ㅠㅠ꿀이다

 

 

 

 

 

 

 

 

 

 

 

 

 

 

 

오디셤 캠 찍는 휘옹 기여우심

 

 

 

 

 

 

 

오디셤캠 화면까지 보이넼ㅋㅋㅋㅋ

 

 

 

 

 

 

 

 

 

 

너무 예쁘고 마음은 더 예쁜 에인졀 루다언니

 

 

 

 

 

 

 

 

 

 

선멘 선멘

 

 

 

 

 

 

 

 

누블리는 왜 찍을때마다 안티일까..

 

 

 

 

 

 

 

 

 

 

 

끵..끵.. 근데 휘옹 오디션캠 내려가서 무대 바닥이 더 많이 보이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끵 쳐다보시는거 귀여우심 ㅠㅠ

 

 

 

 

 

 

 

 

 

 

 

 

 

 

 

 

 

 

 

 

 

뒷순서라 아직 싸인받는사람들이 다 안넘어와서 둘이 속닥속닥 얘기중인 문뎡이와 선태

 

 

 

 

 

 

 

 

 

 

응?? 왜....... 들킨것처럼 날 봐요?

 

 

 

 

 

 

 

 

 

 

 

 

 

하이고 ㅠㅠ 예쁜 도비

팬싸 포스팅은 5번에 나눠서 올라갈 예정입니다-

 

 

 

 

모든 사진은 2차 가공을 금지 합니다.

이동시 출처 명시 부탁드립니다.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EF 70-200mm F2.8L IS I U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