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403 진해 군항제

-1-




올해도 어김없이 벚꽃은 피고 군항제는 다가온다

전날 하늘 뚫린듯 비가와서 걱정했는데 비는 안와서 다행이었다.. 날은 흐려서 슬펐지만 따뜻해서 돌아다니기에도 좋았음









작년에 못갔던 해군사관학교 작년에 우리가 못들어간곳은 작전사령본부?이런곳이었는데

여튼 터미널 바로 옆이 해군사관학교라 구경했다













이천원이었나? 해군사관학교내에 순환버스를 일일권 으로 끊고 구경시작










체험할수있는곳들도 많고 군복도 대여해주고 (줄이길어서 패스)

볼거리 많았다ㅋㅋㅋㅋ




특히 해군 입간판이 웃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을 너무 작게 파놨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씩 센세이션한 입간판을 볼때마다 빵빵터졌는데 사진은 더 빵빵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함에는 줄이 길어서 눈대중으로 보고 거북선있는 사관학교쪽으로 버스타고이동











끼넘치던 인형탈 알바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즈잡고 춤추고 돈번다고 고생이 많으십니다....ㅋㅋㅋ








다음엔 시간맞춰서 군악대도 봐야지

이날 행사때문에 연습하는거 같던데










해군에서 만난 해병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인 관광객들이 주리트는거보고 웃었음

사진은 흉하므로 패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경화역으로 이동

올해는 차 없이 가서 택시 찾는데 구만리길이여... 여튼 겨우 잡아타서 경화역으로 는 다음 포스팅에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