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립스틱 드레스 미 업, 비컴 핫

espoir dress me up, become hot




한정으로 나온 제품인데 오프 세일하길래 산 에스쁘아 립스틱 두개

두개에 이만얼마에 샀던거 같은데 저렴하게 잘 샀다









케이스는 좀 싸구려틱하고 장난감 립스틱 스럽지만 뭐 발림성과 제품이 좋으면 패키지야 상관없으니까







왼쪽이 비컴핫 오른쪽이 드레스미업이다







비컴핫이 좀 더 촉촉하고 체리빛과 버건디가 섞인 컬러고

드레스미업은 음.....인주같네 각질부각도 좀 있고






근데 드레스미업 손에 발색할땐 인주같은데 입술에 발색해보면 그런 인주느낌이 아니고

벨벳 느낌으로 발색되고 차분해진다 신기함

색 죽이고 바른건데도 인주같은 느낌은 전혀 없음 손 주름에 끼여서 각질부각 심할거 같았는데 윗입술에 살짝 주름이 부각되는거말곤

각질일어나거나 심하게 매트하거나 하지않음 올 캐좋음





비컴핫 진짜 핫하다 체리핑크 발색일줄알았는데 핫핑크스럽다 톡톡 튐

두개다 실제 손 발색과는 크게 다른 입술발색을 보여줬다

난 비컴핫이 더 예쁠줄 알았는데 드레스미업이 실제로 더 예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전이네

어쨌든 싸게 샀으니 둘 다 잘 쓸 듯


립스틱만 4개를 산 이유가 있었으니



립스틱 정리함을 샀는데 정리할 립스틱이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쓰는거 다 동생주고 본가에 두고 내가 잘 쓰는것만 들고왔더니 ????????

난 이렇게 립스틱이 없을줄 몰랐음

내 코스메틱 분류에 립스틱만해도 꽤 많다 생각했는데 ㄸㄹㄹ

그래서 주구장창 예쁜 립스틱 있으면 사쟁였더니 1/3은 찼음 (본가가서 동생한테 다시 회수해온것도 한몫)

빨리 저기 다 채웠음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배보다 배꼽이 더 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