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ON BODY SCRUB

사봉 바디 스크럽

 

 

 

바야흐로 각질의 계절이 왔다

사봉 스크럽을 제일 기대하면서 구매했는데 홈쇼핑에서 데메테르 스파 스크럽 런칭한거보고 사고 싶어 죽는줄

(데메테르는 고체 제형인데 물이 닿으면 크리미하게 변하고 사봉은 줄줄 흐름)

여튼 사봉이 왔다 생소한 사람들도 많겠지만 매니아층이 꽤 두텁다

 

사봉은 이스라엘 브랜드로 높은 품질의 바디 관련 제품을 많드는 회사다

아시아권에는 일본에만 매장이 들어와있는데 홍콩 하버시티에도 매장이 생긴다고.. 홍콩 가실분들은 참고하시길

 


 

 

 

 

이 녀석이 이스라엘 사해 소금 되시겠다!! 사해라니 가보지도 못한 사해 소금을 다 써보겠네

사봉은 무거운 유리병에 담겨있다 플라스틱에서 나오는 유해물질에서 벗어나서 좋은 재료를 담아내겠다고 한다..

여튼 그래서 저놈 때문에 배송비가 좀 붙었다

 

 

사봉 핸드크림이랑 머드솝도 그렇게 좋다는데 나중에 다 쓰면 같이 사서 써볼예정

 

하지만 유리 패키지라 안좋은건 뚜껑 열자마자 쏟아지는 오일들..ㄸㄹㄹ 이런건 안좋았지만 그래도 제품이 좋으니 감내함.. 안깨지고 온게 어디냐며

라벤더 애플이랑 망고키위가 스테디 셀러라니까 다음엔 다른 향으로 사재기 해놔야지

잠깐 흐른 오일만 발라봤는데도 피부가 부들부들 그리고 향이 오래감 나중에 데메테르 세일 쟁여놔서 번갈아가면서 써야지

데메테르는 잔향감은 별로지만 롤링감이 좋고 사봉은 잔향감과 향기는 좋지만 입자가 조금 굵은편이니 구매하시는데 참고하시길

 

 

 

 

스크럽 카밍젤 알고미스트 씨세럼 한대 모아놓고 떼샷

저렴하게 잘 구매했다 내 겨울을 책임져줘!!

 

 

+)

오늘 샤워하면서 드디어 사봉 스크럽을 뜯어서 썼다는

상처부위에 좀 따끔거리는게 느껴지고 입자가 역시 굵은편

얼굴에도 스크럽해도 된다고해서 했는데 코가 미친듯이 따가운거다 왜그런가 했더니 코를 너무 많이풀어서 상했다능...

 여튼 난 때를 밀어도 허옇게 각질이 일어난다 각질이 때 아니냐지만 때를 밀어서 각질과 스킨이 탈락되어도 얼마 못가 또 일어난다는것

 

아래 사진이 이틀전 때민 다리이다.....?

더럽다고 느낄지 모르겠으나 난 추워지는계절마다 항상 이런 고통을 안고 산다

 

 

 

 

 

 

 

무다리 ㅈㅅ

각질이 정리되면서 결이 매끄러워졌다 ㅠㅠㅠㅠㅠㅠ

이거 스크럽 겁나좋아 처음사서 뚜껑열면 너 줄줄새지만 나 사랑해

 

 

 

 

 

 

 

 

 

 

때민팔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트레스받아 시부엉

 

 

 

 

 

역시 입자가 조금 거친편이다보니 워낙 내가 피부가 약해서 ㄸㄹㄹ...

불긋하게 자극이 좀 남아있는 상태

하지만 때미는것만큼 피부에 데미지를 주겠어..

 

그래서 나오자마자 르뮤 오투카밍젤 발라주니 진정되면서 개촉촉촉촉잉

다음에 사봉 홈페이지에서 스테디셀러 몇개 더 구매해서 써야겠다

일주일에 두번정도 쓰면 충분할듯 몸이 보송보송하고 잔향감이 좋아서 기분이 좋아지는 제품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