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205 ~ 131211

70D와 함께하는 캘리포니아 출사 3일차

-2-

 

 

 

사파리 투어를 끝내고 간 곳은 찰스 M. 슐츠 박물관 일명 스누피 박물관

슐츠는 스누피를 그린 작가이름이다

 

 

 

 

 

 

 

 

 

 

 

 

이분이 스누피 그리신 찰스 M. 슐츠 작가이심

 

 

 

 

 

 

 

 

 

 

 

 

다들 찍는게 똑같아 ㅋㅋㅋㅋㅋㅋ달라 붙어서 다들 저러고 있음..

 

 

 

 

 

 

 

 

 

 

 

 

 

 

 

 

 

 

중간중간 설치물들이 있는데 이건 별자리 그리는 설치물이었다 직접 별자리를 찾아서 그릴 수 있다

 

 

 

 

 

 

 

 

 

 

이번 컨셉은 starry sratty night인가봉가

 

 

 

 

 

 

 

 

 

 

 

 

 

2층엔 아이들이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체험관 같은것들도 마련되어있다

 

 

 

 

 

 

 

 

화장실도 스누피 스크립트들이 타일로 되어있는거 보고 깜찍잉

 

 

 

 

 

 

 

 

 

여기서 주는 간단한 핫도그와 감자칩스낵 콜라를 마시고

는 드럽게 짜고 맛없어서 콜라만 마셨다만...

어쨌든 박물관에 아이스링크장도 있다

 

 

 

 

 

 

 

 

 

대충 먹고 기념품샵 구경

물론 살건 없어서 아기자기한 소품들 사진만 찍었다

 

 

 

 

 

 

 

 

 

 

 

 

 

 

이건 음료수 뚜껑이었나봉가 귀엽다

 

 

 

 

 

 

 

 

 

 

 

 

 

 

 

 

3일차는 진짜 관광일정이라.... 실내사진이라 남는것도 없고 참...

그냥 왔다는거에 의의를.. 더 긴 코멘트는 하지 않기로 하고

박물관 일정을 마치고 우리는 소노마를 떠나서 몬트레이로 이동한다.

몬트레이 도착하자마자 아쿠아리움 관람 일정이 기다리고있는데

도착하니까 아쿠아리움 폐장 40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들은 4시간본다는데 장난? 진짜 뛰면서 봤네 하...

 

뛰어다니면서 본 아쿠아리움 사진은 다음 편에...

 

 

 

 

 

 

 

출사중 모든 촬영은 70D로 이루어졌습니다.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EF 70-200mm F2.8L IS I U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