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117 타임스퀘어 빈폴+갤럭시노트3,기어 행사

 -2-

 

 

타임스퀘어는 2개로 포스팅이 끝날듯은 보정끝 후 긴 여정이었다...

 

 

 

 

 

무대보고 포토월이동까지 너무 힘들어서 둘째날은 별로 찍지도 않음

 

팬들에게 팬서비스해주는 명규

 

 

 

 

그러고 돌아다니다가 던킨앞에서 싸인해주고 있는 댄서들 발견

쭈구리처럼 먼발치서 사진만 찍음..

원래 기다리고있었는데 그만 가셔야한다고 끊어서....먼발치에서 사진만

 

 

 

 

 

 

 

나는 비루하니까 자르겠음...

 

 

 

 

 

 

 

 

 

 

 

 

 

 

 

 

 

 

 

 

위에 선천인 인천이가 찍은거 곱구나 ^ㅆ^

 

 

 

 

 

 

그러다 매장안에 있길래 나도 사진,싸인받음

이것도 나는 비루해서 자름..

 

 

 

 

 

흔들렸지만 언니 잘나와서 ㅜㅜ

나는 역시 다 잘라버림

 

 

 

 

그러다 하옹도 만나서 기념사진

위에는 인천이랑 찍은건데...어깨로 블로킹하심...

누가보면 독사진인줄 알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하옹은 우릴 오징어로 만드셨음

 

 

 

 

 

어휴.... 35세인 하옹보다 내 팔자주름이 더 깊어......깊은 한숨

 

 

 

 

 

 

 

 

 

 

 

 

 

 

 

 

 

오디션캠 찍다가 손흔들어주면서 인사하는 하옹을 끝으로 업로드 끗-

동영상은 대충 편집하고 상태봐서 천천히 올리기로^ㅆ^

 

이틀간 쉬지못했더니 어제 운동갔다가 토할뻔했다는건 잡소리

어서 인천갈라쇼가 왔으면 좋겠다

블퀘 후로 간만에 무대봐서 너무 좋았음

이제 12월 1월 공연 열심히 다닐일만 남았다 는 일단 티켓팅 성공부터...

 

 

 

 

 

 

 

모든사진 2차가공금지, 출처 기재후 이동가능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OLYMPUS PEN E-PL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