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116 IFC몰 빈폴+갤럭시노트3,기어 행사

-2-

 

 

 

덥고 더운 IFC몰 환기도 안되고 갑갑한 느낌이 심했다.... 겨울코트 입고갔다가 촬영하고 땀으로떡실신

사진에 아컨 이렇게 많이 한줄도 몰랐고 사진 확인도 안했...

그냥 서서 사진찍는 나도 이렇게 더운데 패딩입고 춤추는 하옹 더우셨을듯 ㅠㅠ

인천이랑 나랑 둘이 뻗어서 돌아다녔는데 계는 다른사람들이 잔뜩탐

우린 항상 그자리 뜨지 말자고 해놓고 왜 항상 뜨는것인가...는 정말 더워서 땀을 뚝뚝흘림 휴

간만에 육수가 줄줄흐르는걸 경험함 PT받는줄 ㅡㅡ

 

어쨌든 공연시작하기전에 어슬렁거리다가 행사사진인지 잘모르겠으나

포토아저씨와 보조 한분이 댄서분들 사진찍고계셔서 자리 맡길 포기하고 달려갔음

아무도 없어서 인천이 혼자있을때 하옹이 피쓰도 해주시고 부럽 ㅜㅜ 자리가 뭐라고 하...

 

 

어쨌든 뒤늦게 달려갔더니 루다언니가 나 발견하고는 손흔들어주심

 

 

 

 

 

 

그러다 내가 하옹을찍는건 어찌 아셨는지;;(는 나혼자의 착각)

 

 

 

 

날 손으로 콕 가르치시면서 저기좀 보라고.....ㅠㅠ

이건 착각 아니었...루다언니 천사세여 ㅠㅠ

 

 

 

 

 

정작 뒤도셨는데 다른데 보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음 나같은 중생은 등짝찍다 얼굴 뵙는게 황송할 따름임

 

 

 

 

명규+선천은 제대로 봐주심 ㅋㅋㅋㅋㅋㅋ

기얍기얍

 

 

 

 

 

 

상냥한 루다언니덕에 좋은 사진도 건지고 자리 이동해서 벤치에서 기념촬영

 

 

 

 

 

 

 

 

 

 

 

 

 

 

 

 

기어를_잘_보여줘야한다는_사명감.JPG

 

 

 

 

 

 

 

 

 

 

 

 

 

 

 

 

 

 

 

 

포커스 나갔는데 뒤에 서있는 하옹 귀여우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토말듣고 집중하는 문뎡이

 

 

 

 

 

긴숨 몰아쉬는 하옹

 

 

열심히 찍는 나 바라보고 손흔들어주는 착하고 이쁜 문뎡이 ㅜㅜ

너무 이쁘다 문뎡아 ㅠㅠ 나중에 잘나온거 프린트해서 주면 좋아해줄까....비루한 사진이라도...받아줄래?ㅠㅠ

 

 

 

 

 

 

 

손 흔들어주다 입가리고 웃는 귀여운 막내^^

 

 

 

 

 

 

여기 손가리고 웃는분 한분 더계셔여

 

 

 

 

그러더니 웃음기 가시지 않은 얼굴로 손 번쩍

ㅜㅗㅜ 어휴 나이 어디로 드셨어요...

 

 

 

 

 

 

 

 

 

 

 

 

 

 

 

 

 

  

 

 

 

다시 발견하곤 인사해주는 천사루다언니 ㅠㅠ

언니같이 천사인사람 첨봤어여 진짜

 

 

 

 

 

 

하옹만 미친듯 찍다 나보고 포즈취해주는 댄서들도 열심히 찰칵찰칵...

쇼윈도랑 5시 포토월은 3번째 포스팅으로 미뤄야겠다 ㅜㅜ

사진을 첫날많이찍고 막날은 동영상을 많이찍어서 이렇게 포스팅 많이 안갈거같은데...

연사를 너무 갈겼나보다 ㅜㅜ

 

 

 

 

 

 

 

모든사진 2차가공금지, 출처 기재후 이동가능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