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116 IFC몰 빈폴+갤럭시노트3,기어 행사

 -3-


 

 

결국 의자에서 찍은 사진이 많아서 쇼윈도에서 찍는건 다음포스팅으로 넘어왔다 ㅠㅠ

5시 공연은 어둡고 조명도 거지같아서 동영상찍어서 이번 포스팅엔 무대사진 없음 ㅠ

 

 

 

 

 

 

 

 

디제잉하는 루다언니 ㅋㅋㅋ귀여우셔라

그나저나 어휴 저 똥쓰레기 조명은 밑에서 위로 쳐서 더 거지같은데

필터색은 더 거지같아 어휴 흑백으로해도 도저히 못살린것도 있었음.... 자주색으로 화이트아웃;;;어쩔

 

 

 

 

 

 

 

 

 

 

 

 

 

오디션캠보는 기여운 하옹

 

 

 

 

 

캠찍고 노는걸 아련히 바라보는 수로이모 ㅋㅋㅋㅋㅋ

 

그런 그 둘을 찍으러 출동한 루다언닝 ㅋㅋㅋ 완전 귀여우셨음 이때

 

 

 

 

 

 

 

 

 

 

사진찍으시는 포즈가 남다르시다 ^^ 짱귀여웠음 진짜 ㅋㅋㅋㅋㅋㅋ

 

 

 

 

 

루다언니의 블로그 활동을 응원합니다^ㅆ^ 

 

 

 

 

 

 

 

뒤에 멍구 ㅋㅋㅋ 여자모델 포즈 따라하는거임?

 

 

 

 

 

 

 

 

 

 

 

 

 

 

이렇게 촬영이 끝나고 무슨 공 뽑길래 창밖에서 관찰ㅋㅋㅋㅋㅋ 

 

 

 

 

 

 

 

 

 

 

 

 

 

 

 

 

  

 

 

 

 

 

 

 

 

연사라 연속으로 봐야 귀여운데 내가 너무 프레임 왔다갔다거려서... ㅠㅠ

팔 저렇게 뻗고 걸어가시는데 어휴 나이 어디로 드셨어요 왜이렇게 귀여우심?

 

 

 

이제 5시 공연시작하러 매장으로 들어가는중

 

 

 

 

 

 

빼꼼거리시면서 구경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명 거지같은 5시 무대를 감상하고 ㅜㅜ 부리나케 포토월로 이동

 

 

 

 

 

 

 

 

 

 

 

 

어휴 모델이신줄.. 제품 홍보하기위한 포즈며 표정이며 완벽하네여 ㅠㅠ

피부도 건들것도 없네여 저보다 피부 더 좋으신듯 ㅠㅠ

 

 

이렇게 촬영마치고 돌아가면서 빼놓지 않는 오디션캠 ㅋㅋㅋ

 

 

 

이렇게 5시 공연을 끝으로 16일 촬영본은 끝.. 이제 17일 남았네 ^^;

17일은 사진 많이 안찍어서 금방 끝날듯

 

방문자가 확 늘어서 봤더니 휘옹 유입으로 오신분들이 대부분이시네요 황송할 따름입니다 ㅠㅠ

 

 

 

 

 

모든사진 2차가공금지, 출처 기재후 이동가능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