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MD 1차 써니보틀, 레나, 콜드컵

 

 

음 써보만 사러 갔는데 왜 이만큼이나 샀는진 나도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도 안사고 화장품도 안사니 엠디로 쇼핑욕구를 푸나봄 ㅡㅡ

 

 

 

 

핑크랑 민트덕후에게 둘중 하나만 사는건 넘나 힘든것

 

 

 

 

 

크림 콜드컵이랑 크레이브 워터보틀

 

 

 

 

민트 크림 콜드컵 텀블러 473ml

 

아니 작년껀 안예뻐서 안샀는데 깔끔한 그라데이션!!!!!!!

일단 삽니다

 

 

 

 

 냐앙 볼수록 예쁨

 

 

 

 

 

핑크 크림 콜드컵 텀블러 591ml

 

민트만 있고 핑크가 없어서 다른 매장 돌아서 사왔댜잉

 

 

 

 

음료라곤 호지티나 녹차 아이스시그니처 다 아이스만 마시는 내겐 콜드컵은 사랑쓰!!

 

 

 

 

라스베리 크레이브 워터보틀 750ml

 

본격 바주카포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에 너무 커서 아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개커 하고 안샀는데

계쏙 보다보니 컵도 있고 헬스장서 물뜨기 편하겠는데 남편이랑 놀러갈때 쓰면 좋겠는데

해서 레알 충동구매 근데 개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손인 내게도 큼

 

 

 

 

컵도 이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나시리즈

애증의 레나보틀 뷰들뷰들 사이렌 로고는 의리로 겟

 

 

 

 

SS 사이렌 레나 워터보틀 591ml

 

역시 레나는 벚꽃이 갑

 

 

 

 

그래도 깔끔하니 나쁘지 않음

 

 

 

 

써니보틀 뷰들뷰들

 

 

 

 

SS 휘핑크림 서니 워터보틀 500ml

 

 

 

 

스트로베리 서니 워터보틀 500ml

 

 

 

 

처음에 이 뚜껑은 뭐야 뷰들뷰들 보틀은 이쁜데

뭐야 싶었는데 다행히 뚜껑 떨어져서 바로 떼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증의 써보들 모아서 봐야 예뻐서 자꾸 사모으는데

아니 써보만 사라고 왜 자꾸 쓸데없는걸 사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