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바나나

 

 

요즘 제과업계에 불고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바나나맛!!!

초코파이 바나나는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윤무룩 했는데 이 날 몽쉘이 눈에 뙇!!

찾았다 내사랑!! 내가 찾던사랑!!

 

 

 

하지만 초바는 보이 않음 또르륵 둘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두박스나 게리겟겟

그나저나 이 많은거 다 짊어매고 12층까지 올라오다 토할뻔

 

 

 

 

얼리면 더 맛있다고 해서 꽝꽝 얼려서 먹음

근데 크기 왜이리 작음 찰떡파이만해짐... ㅡㅗㅡ 부들부들

역시 몽쉘 이즈 뭔들이냐만 얼린게 훨씬 맛있다잉

시트도 초코라서 (초코&바나나) 짱좋

 

그러다가 이번 주말에 짬뽕 먹고 순두부 사서 집에 가려고 했는데

이게 뭐다??

 

 

 

 

그렇게 보이지 않던 초바가 눈 앞에 뙇!!!!

난 초코파이 별로 안좋아하는데 (몽쉘파임) 맛있다니까 괜히 먹어보고 싶은 사람 심리

 

 

 

 

샀으면 먹어봐야 하지 않겠슴까!!

 

 

 

 

하악 마쉬멜로가 바나나야!!!!!!!!!!!!!

나 초파 별로 안좋아하는데 초바는 줜맛임 그리고 초코파이가 사이즈 업 시켰다더니 생각보다 초코파이가 커져서 깜놀

난 초코파이 오리지널 파가 아니라서 그런가 바나나 맛이 훨씬 취향이었다 부드럽고 폭신폭신!!!

몽쉘은 초코맛이 진한 바나나킥 맛이고 초코파이는 바나나 쉬폰느낌? 둘이 식감과 질감이 달라서 차이가 극명하긴 함

그리고 몽쉘은 초코 생크림이고 초코파이는 마쉬멜로 바나나라 느낌 자체가 좀 다름

향은 어차피 같은 바나나라 비슷함 다들 바나나맛 우유나 바나나킥을 연상 하게끔 한다

하지만 둘 다 먹어본 결론은 걍 둘다 보이면 사서 드셔보십셔

근데 소포장으로 팔았음 좋겠다 보여서 샀는데 초바 18개입... 박스가 몸만함 레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으면 3114칼로리 게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둘을 바라보는 내 시선? 당신의 최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