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사진 더 쌓이면 올린다고 옮겨놓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와서 보니까 가을야구때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텃밭도 싱싱하고 문도 활짝인것

곧 부산은 엄청 더워지겠지..

 

 

 

 

 

 

멍때리는 축복이 ㅋㅋㅋㅋㅋ

모르는 척 하지말아랔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언제쩍 두산과 NC경기냐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겁거등..?

 

 

 

 

다리 하난 왜 걸치고 자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핵웃기네

 

 

 

 

 

 

저러고 자는게 넘나 웃겨서 여러장 찍음

 

 

 

 

 

일어나더니 자리 바꿔서 다시잠ㅋㅋㅋ

내가 전용 침대쯤인줄 아나봄

 

 

 

 

 

은총인 남편 옆에서 저러고 쳐다보고있음ㅋㅋㅋ

 

 

 

 

 

셀프 팔베개 하고 자는중ㅋㅋㅋ

 

 

 

 

 

남편 밥먹는데 내려놓은 방석 위에 올라가있음ㅋㅋㅋㅋ

 

 

 

 

뭘 화들짝 놀라고 그랰ㅋㅋㅋㅋ

 

 

 

 

 

축복이가 핥아주는데 표정잌ㅋㅋㅋㅋㅋㅋㅋㅋ

 

 

 

 

 

 

 

쫄보 은총잌ㅋㅋㅋ

 

 

 

 

씻겼더니 쫄아서 저러고 쳐다보는중

 

 

 

 

 

 

그래서 추울까봐 이불 덮어쥼

 

 

 

 

 

내 베개 솜이 꺼져있는 이유가 있었어...

 

 

 

 

 

뭘 그리 보냨ㅋㅋㅋ 내베개서 내려와

 

 

 

 

 

보일러 켜두면 부엌부터 보일러 선이 나가서 저기가 제일 따뜻한데

그걸 알고 맨날 저기서 누워있음ㅋㅋㅋ

 

 

 

 

 

은총이 드러누워있어서 찍을래니까 쫄아서 도망가는중

 

 

 

요즘은 똥냥이들 사진도 안찍었는데 요즘도 잠만잔다...

이제 날 풀렸으니 고만자 이것들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