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LERBERG 러버그 선반

이케아 RIGGA 리가 행거




집에 자잘한게 너무 많이 나와 있어서 이케아에서 산 러버그와 리가

점심시간에 도착해서 밥먹기 전에 조립부터 함ㅋㅋㅋㅋ






일단 정리 할게 많은 선반부터 시작

러버그 조립은 최하 쉽다 여자 혼자 쉽게 할 수 있음

일단 눕혀서 선반을 대충 돌려서 맞춰놓은 뒤

세워서 렌치로 꽉 조여주면 끝

가끔 불량이 있어서 구멍에 잘 안맞아서 못끼운 사람들도 있고 그렇다는데

난 모든 구멍 다 말짱히 잘 들어갔음 ^ㅅ^

까이거나 눌린 곳도 제로 굿굿







다 조여준 모습







작은방과 화장실 사이 공간이 있는데

퓨즈박스와 전기선이 지나가는 박스가 있어서 보기 싫음..

근데 저 노을지는거 전주인이 붙여놓은거 아니었나?

여튼 저기에도 이쁜걸 붙여야하는데 마땅히 크기가 맞는게 없네 ㅠㅠ







세워준 모습

난 스위치 안가릴줄 알았는데 살짝 가림

근데 선반이 벽에 딱 붙는게 아니라서 켜고 끄는데 큰 불편함은 없다







싱크대와 식탁과 식탁 아래에 굴러다니는 것들을 선반에 정리해줬음

그래도 나름 맨 위엔 향초랑 액자 놨음.....

근데 진짜 스페셜케이 고구마 바나나 핵노맛 언제 다먹냐 후







비포 사진이 없는데 진짜 여기 개 헬

각종 티들과 요거트 메이커 등등으로 가득했...







식탁에도 각종 약들과 잡동사니들이 가득했는데 깔끔해짐

그나저나 디즈니에서 사온 양념통 핵귀엽네 ^ㅅ^




자 이제 정리를 다 했으니 리가 행거를 조립하기로

근데 이건 러버그보다 더 쉬움

5분걸렸나 ㅋㅋㅋㅋㅋ







바퀴를 헬머서랍장처럼 따로 다는줄 알았는데 애초에 바퀴가 달려있었음

바퀴 퀄이 별로일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퀄이 좋음 ㄷㄷㄷ







순식간에 조립 완료

 MULIG은 밑에 올려 놓을 수가 없어서 싸서 좋긴한데 ㅠㅠㅠ

돈을 조금 더 주고 높이 조절 되고 하단부에 수납이 가능한 리가로 구매했다 사이즈도 딱 맞아서 짱좋

 MULIG은 좀 작았음







저... 정리 전 행거

오래된 행거에 바퀴가 부러져서 자꾸 청소때마다 긁히고 해서 빡쳐서 행거를 삼

그러다 러버그도 같이 구매한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행거때문에 깨끗해진거라 믿고 싶...ㅋㅋㅋㅋ

그나저나 옷 서랍장 저거도 셀프로 칠해주고 싶지만 덥고 지치니 나중으로 미룸....

무광 화이트로 바르면 이쁠거 같은뎅







후 낡고 오래된 행거여 안녕

다 분해해서 분리수거날만을 기다리고 있음






조립이 끝나고 뒤늦은 점심을 먹는데 선반보고 경계하면서 탐색하는 은총이가 웃겨서 급하게 찍은 사진 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겁은 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게 샀지만 가격대비 효율이 좋은건 역시 이케아임 ㅋㅋㅋㅋㅋ

비싼 가구들은 역시 그림에 떡이다 ㅠㅠㅠ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