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뷰티데이 이벤트 알아두자 돈이 된다



7월 주말마다 열리는 뷰티데이!

각각 해당하는 날짜에 해당하는 뷰티를 무료로 변경가능하게 해준다





벌써 많이 진행이 됐는데 이제서야 올리는 이유는??

7월 26일 모든 뷰티데이가 공짜인 황금날이 있기 때문이지

하나씩 바꿔봤자 전반적인 코디가 어울리는지도 모르겠고 26일에 한방에 다 수정해주면 좋음

그래서 부캐 만들어놓고 이날 수정하는 사람들 엄청 많을거다 나중되면 캐쉬로 수정해야하니까 다 돈임..ㄷㄷ

첫 오픈날 황금닉네임 만든다고 캐릭터 랜덤 생성한 사람들에게도 희망의 날이 아닐 수 없다 ㅋㅋㅋ






처음 캐릭터 만들었을때 눈이 마음에 안들어서 무료 성형권으로 별모양 눈으로 바꿨는데

이제와서 쓴거 아까움 뷰티데이 모르고 걍 썼음 ㅠㅠ





성형 무료인 날 순진한 눈으로 변경

머리는 분홍+보라 아니면 노랑+보라 투톤을 할 생각이라 보라색 눈으로!







일요일에 스킨 무료데이라 도전해본 깜댕이 ㅋㅋㅋ

원래 남편이랑 둘이 깜댕이 커플룩 하려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가 안어울린다..........

애들이 많이 하는 머린데 저거 모자쓰면 소라게같아서 별로... 너무 많이해서 안끌림

다시 흰 스킨으로 돌아오도록하자..






후 하얀 스킨으로 돌아오니 살겠다

1번 머리 후보




2번 머리 후보





3번 머리 후보





4번 머리 후보

개인적으로 노란색 조합이 예뻤음 이 머리는





5번 머리 후보

이건 기본 머린데 투톤해놓으니까 귀여워서 ㅋㅋ



6번 머리 후보

순진한 눈과 잘 어울리는 업스타일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 4번 6번이 취향이군 데헷

근데 이렇게 꾸며놓고는 기본 장비로 다 가려져서 짜증...

디자이너스샵은 알파 구현도 안되고 구려... 메럿벌리게 해주고 싶지 아나...ㅋㅋㅋㅋ

그냥 투명배지나 사서 투명하게 해놓고 다닐 생각






'Burning >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이플스토리2 계정 생성과 레벨 30 달성 그 이후  (2) 2015.07.21
메이플스토리2 정식오픈  (0) 2015.07.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