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계정 생성과 레벨 30 달성 그 이후



7월중으로 40레벨이 풀리고

8월에 50레벨까지 오픈이라고 하지만 하루만에 30만렙에 달성한 유저들이 속출하고

렙제 풀릴때까지 접는 사람들도 넘쳐나고 있다 ㄸㄹㄹ...


아니 업뎃 계획이라도 좀 알려달라고..

어쨌든 메이플1때 잔뜩 찍어놓은 스샷들이 내 향수를 불러 일으켰듯

언젠가 메이플2 스샷보고 추억에 잠길 수 있는 날이 올 것이니 또 열심히 찍어서 올리기로




레벨 14 찌랭이 헤비거너 처음 캐릭터 생성했을 때 모습 ㅋㅋㅋ

흐미 촌스럽다





이땐 그리폰이랑 그리피나도 열심히 사냥하고는 했지

초반때처럼 대기타서 잡고 하는 사람들은 요즘 거의 없음





뿜어대는 불구덩이도 잘 피해다니고






죽으면 무자비하게 때려주도록 한다

시체매너따위 없음 돈이랑 물약을 떨구니 사라질때까지 겁나게 줘패자






그리폰이랑 그리피나는 비행해서 불구덩이를 던져대는데

이생키들 적중률 100프로 지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매달려서 보면 비석들이 우수수수 떨어지는걸 목격 할 수 있음 ㅋㅋㅋㅋ






처음에 이거 몰라서 겁나 죽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매달려주도록 한다

그리폰은 그래도 날고 기절하고 날고 기절하고를 반복하는데 그리피나년은 겁나게 지롤맞아 짜증남






오 그래도 헤비거너 모자 득득






닥 사냥터 26레벨에 프리즘 폭포를 갔다

너무 늦게감 빨리가서 30찍었어야 했는데







원거리 딜러인 난 여기 가운데서 겁나게 스킬쓰면 걍 끝남

맵 기준으로 좌 우 아래 상좌 상우에서 몹이 겁나게 젠이됨 ㅋㅋㅋㅋ

계단 위엔 밑에서 안박혀서 올라가줘야하는게 좀 짱남







보미랑 퀘스트하고서 그리폰 떴길래 잡으러 가는길 ㅋㅋㅋㅋ

우리의 독수리는 소중한 지름길 수단








사냥하다보니 템은 계속 차고 (조루 인벤 ㅡㅡ 늘리는것도 죄다 메럿써야함 ㅗ)

해서 집을 계약했다 남편이랑 에반스빌 2동에 계약했는데 계약하고 다음날인가 다 나갔다고 함 ㅋㅋㅋ



인천이가 집 비싼데 집샀다고 부럽다고해서

싼 공동주택 알려줘서 골두스에 입주함ㅋㅋ





ㅋㅋㅋㅋ 템 설치중






30찍고나선 레이드 돌거나 돈 모으거나 크리스탈모으거나 하는데..

크리스탈이 쌓이니 스킬 올릴 돈이 없어서 페루페루고원에서 돈 버는중

몹 몰이해서 잡고 모이는 템은 귀환해서 족족 팔고 짭짤하게 벌림

근데 사냥하는 애들 너무 많으면 몹몰이도 안되고 짱남

차라리 사람이 적어도 제대로 몹몰이 하는사람들이랑 도는게 나음




요즘 크리스탈 모으는데 핫한 플레이스가 자이언트 라바아이다

잡기 쉽고 크리스탈을 100프로 다 떨구는건 아니지만 오래걸리는 필드 보스보단 효율성이 좋음

나는 4-9채널 번갈아서 5채널씩 건너뛰면서 잡고있음





에라이 허접한거도 주네






레이드를 안뛰어서 허접한 템들이지만 나중에 바꿔끼기전에 스샷한번








라바아이 다 잡고 나니 그리피나 젠 되서 그리피나 후드려 패주고






또 다시 라바아이의 둥지 4채널에서 젠 기다리는 중 ㅋㅋ






두타임정도 돌고 난 뒤 크리스탈 모인 현황

근데 그린 진짜 젠 똥이다 ㅡㅡ 스킬 풀릴거 대비해서 많이 모아둬야지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