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CRP-DHR067FS

 

 

 

남편이 혼자 살 때 쓰던 쿠첸 밥솥 패킹도 갈아보고 센터도 가서 고쳐봤지만

밥솥 보온이 하루다 안되서 밥이 쓰레기가 되니 도저히 사용하리 힘든 지경이 됐음...

제사라 시댁 갔다가 어머님께서 밥솥 사주신다고 해서 사온 쿠쿠 밥솥

 

 

 

신나서 남편이랑 밥솥 뜯는중

 

 

 

 

 

캬 때깔 곱다

 

 

 

 

 

뭔가 사이버틱한 느낌의 밥솥

엄청 현대적 세련미가 풀풀 풍겨져 나온다 메뉴도 겁나게 많음

 

 

 

 

 

 

헐 근데 불들어오니가 핵 예쁨

우리집 차도 실내등 이런 색인데 역시 가전제품 센서등은 블루지!

 

 

 

 

 

 

 

뚜껑 손잡이를 돌리면

 

 

 

 

 

 

뚜껑이 2중이라 분리가 된다

세척이 쉬워짐 게다 올 스테인리스!! 두둥

 

 

 

 

 

 

리얼 스테인리스 위엄 보소

패킹도 뚜껑에 2중이고 안에도 패킹이 또 되어있어서 밥이 압력솥에서 한것처럼 맛있다

 

 

 

 

 

 

안에도 스테인리스 돋

 

 

 

 

 

 

내솥은 쿠쿠에서 나오는 내솥중 가장 좋은 사양이라고 했는데

6인용이라 겁나게 앙증맞다 ㅋㅋㅋ

손이 다 안들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껑을 잠그면 저렇게 잠금 표시가 들어온다

음성기능이 있어서 말도 함

심심하면 얘랑 대화하고 놀아도 되겠음

 

 

 

 

 

원래 물 넣고 세척한다고 한번 끓여내는데 기능중 자동세척이 아에 따로 있어서

받자마자 자동세척했음

 

어제는 부드러운밥으로 해먹었는데 우리집 쌀이 문제가 아니었어.... 밥솥이 문제였지 ㅠㅠ

밥맛이 이렇게 달라질 수가

 

어머님 밥솥으로 맛있는 밥 많이 해먹을게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