쵸파 프라모델 쵸파 로보



작년에 사 놓고 맞추지 못하고 먼지가 쌓여가던 쵸파 프라모델을 드디어 다 맞췄다






쵸파 로보 2호



거치대가 같이 있는 모델이다








갓케론과 달리 몸통 맞추는건 난이도 하 수준인데

쵸파 만드는데 시간 다 할애함.... 스티커 그켬 후우







쵸파 로보 1호










스티커로 대체된 부품이 많은 편이었다..








쵸파 로보 4호











쵸파 피큐어들은 죄다 모자를 쓰고 있어서 엄청 음지가 지는게 찍기 힘들었다

딱히 조명이 있는 것도 아니고;








쵸파 로보 5호











갓케론에도 비슷한 모델이 있었는데

확실이 퀄은 케로로 시리즈가 더 나은 듯









쵸파 로보 3호











이 모델이 조립하기 가장 쉬운 모델이었던 듯 엄청 빨리 조립함








5개의 프라모델 완성 사진








서있는 피규어들








앉아있는 피규어들

이렇게 각각 로보마다 2개의 앉아있는피규어 서있는 피규어로 구성이 되어있다









이 녀석들도 갓 케론처럼 5개의 로보를 조립해서

하나의 거대한 로보를 만들 수 있다












하지만 뭔가 새다리 st

갓케론은 합체 멋있었는ㄷ..









총 10마리의 피규어들





하지만 갓케론과 다른점은 각각 호기끼리 다른 조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2호기X4호기 조합








2호기X5호기 조합








3호기X5호기 조합








1호기X2호기 조합




다 올리고 보니 1호기 5호기 조합이 없네

근데 이때만 해도 엄청난 육체 정신 노동이 따른 뒤라 (스티커...)

뭘 했고 안했고 기억도 안나는 지경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위에 피규어들 보면 엄청 작은 입도 죄다 스티커데스 옷도 스티커.... 후


귀여워서 샀는데 케로로는 맞출때 재미라도 있었는데 얘넨 뭔가 죽노동 st


그래도 다 맞추고 나니 후련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