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918 뒤늦은 휴가 




 

현혜가 일하는 AMOJE에서 산 음식들 ><

현혜가 많이 담아줘서 완전 맛있게 먹었다


 

 

 

 

 

 

 

절 옆에있던 대나무숲

 


 

 

 

 

 

 

 

 

 

 

 

 

 

서당개 삼년이면 풍월을 읊는다던데


 

 

 


유턴중인 당나귀님

절에서 기르는 나귀같았다


 

 

 

 

 

 


헐 조방할매국밥 완전먹고싶다 ㅜㅜ

부산 안간지 너무 오래됐네 ㅠㅠ



 

 

 

 

 

 

 

 

 

 

 

 

 



사원증이 있는걸로봐서...입사한지 두달됐을때구나

근데 난 아직도 여기 계속다니고있어 흑

시간 참 빠르네....

부산 왔다갔다 할때도 신세계서 일하고 있었다니 새삼스럽네..

난 왜 코엑스 일하고 있었다 생각했을까

사람 기억이라는게 어떨때 보면 참 조잡스럽기도 하고 그러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