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428 낙동강유채축제

-1-



축제기간은 끝났지만

부대시설은 한 주 지난 오늘에도 그대로 진행중이었고

꽃도 아직 만개여서 고고싱

남친 친구커플은 이시간 올까말까 고민중이셨다고


 

 

 

 
신났땅 ㅋㅋ 꽃 음청많아

 

 

 
해가 다이렉트라 눈을 뜰수가 읎성

 

 
꽃 뜯는거 아님

 

 

 

 

 

 

 
뒤에보이는 아파트 남친 사는집ㅋㅋ

 

 

 

 

 

 

 
이런거 둘이서 못찍음 ㅋㅋ
꽃 시들시들하던데 사진상 안보이네

 

 

 

 
옆으로 낙동강이 흐르고있당
4대강 삽질한다고 밑은 난리다 못가게 막혀있다

 

 

 

 

 

 

 

 

 

 

 

 

 

 
눈이 겁나 간사함....
안떠져서

 

 

 

 

 

 

 
그러다 심심풀이로 유채 미로찾기 들어갔는데..
꽤 오랜시간 여기서 못빠져나왔다...
갈림길에서 고민중이다 지금

 

 

 
여기가 아닌가베

 

 

 
참 납작납작하다 얼굴이

 

 


출구 찾으니까 해지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난이도 개 높음

 

 


미로에서 힘빼고 오두막에서 쉬는중 -
축제 끝나서 사람이 미친듯이 바글거리지도 않고 완전 좋아 캬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