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515 삼광사 연등축제

-2-

 

 

남편은 등산도 아닌 완만한 곳 오르면서 체력방전

난 그간 열심히 산타서 그런지 뛰어올라가도 안힘들..ㅎ.. 올 내 체력

 

 

 

 

올라가면 등이 다 보일줄 알았는데 그 뷰가 아니었 8ㅅ8

 

 

 

 

부산 풍경과 삼광사 전경

 

 

 

 

극락전 모습

 

 

 

 

하늘 전망대 가기전 남편 세워두고 기념사진

 

 

 

 

올라왔는데 대나무가 가림 8ㅅ8 뜨흡?

 

 

 

 

요기 하늘전망대 가는길에도 등들이 잔뜩 있어서 예뻤다

 

 

 

 

앞머리 갑자기 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 말 따위 안해주는 것

 

 

 

 

확실히 해지고 색감은 칠십디다 8ㅅ8 올림푸스 너무 과장됨

물론 벚꽃찍으러가선 그래서 잘나왔다만

 

 

 

 

아까 위에 극락전 찍고 있던거 찍었나봄

 

 

 

 

밑으로 내려가는중

 

 

 

 

이쪽은 공양미쪽이었나 그랬는데

곳곳에 연등들이 가득했다

 

 

 

 

다시 삼광사쪽으로 내려왔다 캬 역시 연등은 해가 져야지 제맛이지

 

 

 

 

나도 탑뷰로 찍고 싶다 엉엉

 

 

 

 

저기 현수막은 좀 별로였.. 없느니만못한.. 차라리 화단 보이게 해놓지 8ㅅ8

 

 

 

 

캬아 알록달록 역시 원색이어야 예쁘다

 

 

 

 

요 사진 찍고 다시 내려가서 등 구경

 

 

 

 

이쪽 등들은 생각보다 안 밝았다 아 내가 봐온게 되게 포떡이구나 했음

 

 

 

 

초파일 당일날 저 위쪽에서 사람들이 찍은거 같던데

4시간? 5시간 전부터 대기하고 그랬다고 하는듯 덜덜해

 

 

 

 

불켜지고 신나서 마구마구 갈기는중

 

 

 

 

이쪽 뷰가 참 예뻤다 뜨흡 ><

 

 

 

 

나도 이렇게 찍어주길 원했는데 사건의 발단이 시작됨

 

 

 

 

근데 색감 보정한건데 올림푸스.. 너 뷰들뷰들

 

 

 

 

이건 내가 신나서 사진찍으니 심심해서 남편이 찍은 사진ㅋㅋㅋ

 

 

 

 

그러더니 갑자기 비가 쏟아진다

 

 

 

 

후아 비가 엄청 쏟아진다 갑자기 8ㅅ8

 

 

 

 

비 피하면서도 사진 찍기는 멈추지 않는다

 

 

 

 

그래서 비가 많이와서 갈까 하다 나도 아까 그렇게 찍어줘 했는데

? 핀어디갔어? 잘찍었지라니??? 잘찍었네 분위기있어

 

 

 

 

이번엔 저 비니루가 나 가림...

 

 

 

 

구도가 맘에 안듦

 

 

 

 

내 머리 젖어가고있다.... 그래 이정도면 됐어 ㅎ..........

굉장히 축축해보이지만 .....

 

 

 

 

그래도 다 봐 갈즈음 비가 와서 다행이었다

 

 

 

 

잠시 스쳐지나가는 소나기처럼 오는거였나 잠시 비가 그쳤다

 

 

 

 

 

크아 예쁘다 9ㅅ9

 

 

 

 

아까 올라갔던 차나무숲쪽 연등들 밤에 보니 더 예쁘다

 

 

 

 

이렇게 삼광사 사진은 끝!!

내년엔 과연 갈 수 있을지 모르겠으나 원래 사람이 엄청 많은데

사람 없을때 잘 구경하고 왔다

 

CNN이 선정한 한국 관광명소 50선이라고 여기저기서 얘기를 많이해서 기대를 하고 갔는데도

기대보다 더 예뻤다 괜히 명소가 아니네 싶었다 내년 초파일은 어떨지 기대기대된다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OLYMPUS PEN E-PL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