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서면, 대구뽈찜 부산여행

 

 

케텍 다 예매해놨는데 쿄쿄가 너무 아프다고 해서 예지고랑 쿰만 부산에 왔다

전날 자정쯤 우리동네 도착해서 국밥 말아먹고 프로듀스 보고 꿀잠 잔 뒤 원래 회먹으려다

김유순 대구뽈찜이 유명하다고해서 대연동으로 노선 우회!

 


 

 

 

기다리기 지루하니까 셀카!


 

 

 

캬 드디어 기다리던 대구뽈찜이 나왔다 콩나물 가득한거 보소 ><♥


 


 

 

캬 면사리까지 먹고 배가 불러 디질거 같지만 후식배는 따로 있으니 스벅에 감ㅋㅋㅋㅋ

 

 

 

 

텀쿠로 호지티 프랖치노 쿰쳑쿰쳑 ㅋㅋㅋㅋ

다음 노선은 광안리!


 


 

 

날이 흐려서 넘나 아쉬운것 8ㅅ8 포샵 떡칠을 해도 나아지지 않음


 


 

 

이날 참 춥고 밤에 비오고 그랬는데 지금 부산은 여름이 따로 없네 ㅋㅋㅋㅋ


 



 

 

사진만봐도 겁나 개털인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가라 긴머리야


 



 

 

셀카 되는 카메라가 있어도 셀카는 애쁘르지 하며 찍지도 않음 내 카메라론ㅋㅋㅋ


 



 

 

여기까진 쿰한테 받은 사진들



 

 

확실히 내 카메라가 사실적이고 크게 찍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아이폰7 나오기만해봐 아주그냥ㅋㅋㅋㅋ

 

광안리 스벅에 자리 없어서 나와서 걍 셀카나 찍고 서면으로 이동해서

오복통닭 가려헀는데 뭔 이상한 호프집으로 바뀌어서 찾고 찾아 간 닭집


 


 

시장 통닭같은걸 생각하고 들어갔는데 양 ㅈㄴ세륜...

집앞에 거인통닭 테이크아웃이 훨 낫겠네

여튼 1차 시키고 수다떨다 또 배꺼져서 또 시키고를 반복함ㅋㅋㅋ

8ㅅ8 부산과 인천의 갭은 넘나 큰것 나중에 또 언제 보려나 엉엉

 

 


OLYMPUS PEN E-PL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