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칠리 발색 공구후기 맥칠리 한국 발매




왔어요 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맥칠리 ㅠㅠㅠㅠㅠ

아 진짜 애증의 맥칠리 너란 립스틱 드럽게 오래 기다렸다

운좋게 공구 1차에 들어가면서 오매불망 기다렸는데 추석이 껴서 세관에 묶여있다가

드디어 내 손으로 들어오게 된 맥칠리


이제 맥칠리 한국발매 하는거 알져? 물론 품절 대란이긴함 발매했지만 ㄸㄹㄹ

그냥.. 택배비붙여서 샀다고 만족중 초반 공구에 참여해서 완전 저렴하게 샀기때문에 한국에서 배송비 붙는거랑 똑같 ㅋㅋㅋ






배송제한이 걸려서 늦어진 맥칠리

필리핀에서 날아왔다능ㅋㅋㅋㅋㅋㅋ







두근두근 드디어 맥칠리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칠리 그래 칠리색이라고 이름이 맥 칠리지

도대체 이게 뭐라고 이 난리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날 뜬금없이 뜬 수지 화보가 맥칠리라는 거짓정보들이 쏟아지면서 공구대란

맥칠리가 아니라 맥디바라그랬나? 여튼 맥칠리는 아니라고함ㅋㅋ

난 발색보고 없는계열이라 수지가 발랐건 아니건 그닥 중요하지 않음


하지만 누가 고추장벽돌색이라고 색 별로라고 하는 글을 보고 좀 걱정했으나

실제로 발라봤는데 내 취향엔 딱 맞았다 조녜짱예








매트계열의 립스틱이다

그치만 전에 쓰던 플리즈미보단 훨씬 촉촉함







총알을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쨍한 톤다운된 오렌지 레드라고 해야하나? 오묘하다

벽돌색이라고 많이 말하나 벽돌색관 좀 거리가 멀음








1회 2회 3회 발색샷

엄청 발색 잘 됨 ㄷㄷㄷ








착색이 엄청 잘 됨 그래서 발색도 쨍하게 잘되는거 같음

휴지로 문지르면 지워질줄 알았는데 다음날까지 저래서 깜놀함ㅋㅋㅋㅋㅋㅋㅋㅋ







쌩 입술을 준비해줍니다

와 추해 쌩얼에 쌩입술... 각질좀봐







살짝 그라데이션 해준 모습







누가 고추장같다그랬는데 아멜리 스칼렛같은 인주느낌이 아님

실제 발색했을때 오묘하게 예쁜색이다

사람마다 발색이 차이가 좀 많이 나는 립스틱인거 같음

내가 아는사람은 나랑 발색이 완전 달랐음







요 사진이 가장 비슷하게 찍혔다

생각보다 엄청 매트하지 않음 맥 립스틱치고 괜찮음

각질정리를 안한거치곤 엄청 양호했음







나 립 잘 안매워 바르는데 한번 매워발라봤다







발색샷에서 보이듯 각도 빛 본인 입술색에 따라서 색이 엄청 다채롭게 보여지는 매력 만점 립스틱이다

맥칠리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음 ㅠㅠㅠ




 



쌩얼에 다 매워 바른 부담스러운 샷이지만 그래도 립스틱 발색이 제대로 나와서

쌩얼임에도 신나서 사진을 찍어댔다고 한닼ㅋㅋㅋㅋㅋㅋㅋ

메이크업이든 노메이크업이든 맥칠리는 다 잘 어울리는듯







요건 메이크업하고 진주유등보러 갔을때 맥칠리 바르고 나갔는데

다른 립스틱에 비해 많이 덧바르지 않았던거 같다

밥먹고 한번 고쳐바르고 쭉 지속됐음 지속력도 짱짱맨


이제 한국 발매도 되었으니 매장에서 테스트해보시고 본인과 잘 맞으시면 하나 쟁여두시면 좋을 립스틱엔 분명한거 같다

난 요즘 애용해서 발라주고있다 완전 대 만족!!

단점이라면 너무 발색이 잘 되는걸 뽑을정도?

매트계열이니 립관리해주는건 필수지만 다른 계열에비하면 많이 매트하진 않음

나랑 너무 잘 맞는 색이라 딱히 큰 단점은 발견하지 못했음


아 물론 개인차가 있으니 테스트는 필수

본인과는 엄청 안맞을 수도 있음

매장에도 품절이 많다고하니 재고파악하고 가시는게 좋으실거 같음


이상 맥칠리 후기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