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에어쿠션 N21 매트 롱웨어

 

 

에라 리필도 다 썼고 리뉴얼된 헤라가 리필이랑 패키지가 바뀌면서 아에 새로 사야하길래

그냥 있는것들 쓰고 있었는데 아이오페 에어쿠션이 리뉴얼 됐다고해서 아리따움 세일할때 사왔다 꺄륵

 

 

 

 

총 네가지 타입으로 리뉴얼 되어서 나왔는데

 

 

 

 

기본 커버력업 보습력업 매트롱웨어

이렇게 내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있었다

처음에 네추럴 글로우가 괜찮은가 했는데 더 있는거보고 테스트해봤는데

매트 롱웨어가 나에게 딱 맞았다 모이스처는 너무 묻어나고 인텐스 커버는 너무 커버력있어서 ㅋㅋㅋ

 

 

 

그리하여 간택된 매트 롱웨어

근데 나 타서 21호됐어 8ㅅ8 썬크림 열심히 발라야지

운동갈때 귀찮다고 맨얼굴로 런닝하고 이랬더니 느자그 없음

 

 

 

 

구성은 본품과 리필 한팩

 

 

 

 

예전에 쓰던 헤라 미쿠랑 리뉴얼된 뉴 에어쿠션 패키지 비교

훨씬 얄쌍해졌따 갖고 다니기 더 편해짐

 

 

 

 

거울 크기는 좀 더 작네 나 얼굴 큰데..

 

 

 

 

퍼프는 뭐 동일하다

 

 

 

 

스티커 제거하고 내용물 모습

 

 

 

 

음 그래도 뭔가 덜징그럽기도 징그럽기도 한 이상한 느낌

 

 

 

 

대자연 직전의 트러블 투성인 얼굴

심지어 세수도 기초도 안한 완전 자다 일어난 개쌩얼임

 

 

 

 

오 매트한데 안건조하다

연등축제 보러 놀러갈때 발라봤는데 이거만으로도 충분한 커버 지속력이 있었다 안들고 나갔는데 수정 안해도 됐었음

 

 

 

 

다들 해보길래 나도 휴지떼서 얼굴에 꾹

 

 

 

 

올!

진짜 난 건성이라 촉촉한 타입이나 한때 물광 윤광 유행했을떄 제품들은

머리카락이 얼굴에 달라붙는게 너무나도 싫었다

안그래도 땀도 많이 나는데.. 머리카락까지 달라붙어봐 넘나 짜증남

어제 엄청 더운데도 걸어갈때 심하게 지워지거나 무너지지않아서 꽤나 만족했다

110짜리 선크림 치덕이고 그 위에 두드려줬더니 보송해서 좋았고 보송한데 안건조한게 신기했음

리뉴얼할때 엄청 공들였다는데 난 되게 만족해하며 썼다

세일로 사서 완전 이득이었음 데일리 메이크업은 당분간 아이오페로 쭉 할듯!!

 

 


OLYMPUS PEN E-PL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