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721 에버랜드 

-4-


 


더위를 식히고 호러메이즈 I 을 체험해보러 고고싱


 

 

 

자유이용권이 있어도 호러메이즈는 별도 티켓을 끊고 이용해야한다.

 

 

 

 

 

 

역시나 대기인원은 없고

들어가기위해 문앞에 조를 짜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전부였다

 

 

 

 

우린 모르는 아버지와 아들과 한팀이 됐는데

아버지
아들

남친

 

이렇게 넷이 어깨에 손올리고 나란히 들어갔는데

소지품은 보관해야하며 촬영이 불가능함

제공하는 작은 랜턴 하나로 체험을 끝내야한다(맨앞사람이 비추면서 통과하게 되어있다)

 

난 무서움을 안타는 아저씨가 걸려서

허허 저기 사람있네 허허허

계속이래서 좀 덜무서웠지만 그래도 엄청 무서웠다는거

 

나같은사람 넷이서 들어가면 중도포기 백프로임

어쨌든 마지막에 엄청 깜깜한 비닐봉지 매달은 구간을 나와서 긴 복도를 나오게 되어있는데

여기저기서 귀신 다튀어나옴

막 뛰어서 나옴..뛰면안되는데 뛰게 되어있음

 

성인남자 넷이서 들어가서도 괴성지르더니 중도포기함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성공해서 나왔는데 겁나 정밀한 분장한 귀신(알바생)이 날 노려봄 아오 토시오인줄...

 

 

 

할로윈 전후로 II 오픈하는데 이게 훨무섭다고한다 ㅜㅗㅜ 이건 생각해봐야겠다...원도 무서웠어...흑

 

 

오싹한 호러메이즈 구경을 마치고 마침 나이트 사파리로 바뀔때라 사파리 구경하러 슝

 

하 시원하다 ㅜㅜ

 

 

 

 

 

늠름한 자태를 뽐내던 백호 이야 멋지다 뒤에 물줄기보소

 

 

 

 

 

 

 

 

 

일부다처제 사자들

이야 부러워하는 남자들 속출함

 

 

 

 

 

난 호랑이가 더 쪼아

완전 늠름한 백두산 호랑이!!!

 

 

 

 

 

 

 

얘 왜이러고 자니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빵터졌음

 

 

 

 

 

 

 

 

 

가기전에 정원구경도 하고

 

 

 

 

 

 

 

 

 

 

 

 

 

 

 

 

 

 

 

 

힘들어서 가고싶어하는 표정이 역력함 ㅋㅋㅋㅋㅋㅋㅋ

 

 

 

 

힝 흔들렸네 ㅜㅜ

그래도 밤에보는 매직트리는 예쁘니까

 

 

 

올라오는 길에 콜롬버스의 대탐험까지 알차게 타고-

로스트밸리에서 본 누워있는 사막여우가 마음에 걸려서 나가기전에 구매했는데

없단다..여기저기 전화해서 겨우 3개남은거 다른 기프트샵에서 샀음

이래서 그냥 아까 로스트밸리에서 샀어야함 ㅜㅜ 막판에 똥줄탔음 못살까봐

 

이 외에도 어트랙션이란 어트랙션은 섭렵하고

사람이 없으면 강도와 스핀이 달라지는 줄 몰랐던 어트랙션도 있었고

와 나 그냥 지나가다 탔는데 헛웃음만 나왔네 티익스보다 더 무서웠다는게 오바임ㅋㅋㅋㅋㅋㅋ

 

 

근 10년만에 이렇게 사람없는 에버랜드는 처음이었다

비온다길래 수도권에서 빠져나와야하고 실내가 없어서 비오면 다니기 힘들다보니 방문객이 진짜 확줄었음

이날 제일 오래기다린게 후룸라이드 30분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맨 앞줄에서 타고싶은거 앉고싶은자리 마음껏 앉다니 감동이다 ㅜㅜ

더웠지만 진짜 간만에 재밌게 놀다온거같다 ^ㅛ^

전날 일기예보에 강수확률 80프로 넘으면 할인해주는 이벤트로 남친도 제휴카드 없는데 싸게 들어왔음

(제휴카드 동반할인은 출력을 해와야 할인이 된단다 ㅡㅡ 삼성카드 동반 오십프로 되던데 왜 이렇게 바뀐거임 )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 다음에 또봐 ^ㅆ^//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