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22 바운스업 팩트 프라임 21호 후기




여름에도 건성이던 내 피부타입이 시간이 지나면서 관리를 해주니 여름엔 중복합성 피부가 되었다

하지만 문제는 여지껏 4계절 악건성과 건성을 오갔던 내겐 수분충만한 제품들 뿐이라는거...


여름에 터지는 유전과 피지들.. 그리고 난 땀이 굉장히 많다 평소 쓰는 리퀴드 타입으로 피부 표현을 해주면?

화장 다 지워지고 녹고 쩔고 난리가 난다는거..


무더운 여름에 쓸 제품이 필요했는데 롯데포인트가 겁나게 쌓여서 지른 조성아 22제품

예전 물광 제품도 잘 썼는데 두번째 조성아 원장 제품이네 기대기대






일단 구성품!!

리필3개 본품2개 원더주스 립글로스 아이라이너 쿠션리필2개 테스트제품

이렇게다 파우치는 상품평 쓰면 제공.. 하 싫다 상품평








제형이 말랑말랑해서 쏠리거나 이탈현상이 있나보다

화살표가 아래로 가게해서 보관하라고 한다







본품

일단 테스트를 해봐야해서 뜯지는 않았음 ㅠㅠ







아이라이너와 립글로스







원더주스

세안후 발라주는 제품이라고 한다










설명서가 잘 되어있는건 예전부터 한결같네 짱짱







손으로 눌러주니 말캉말캉하게 쏙 들어간다

근데 그렇다고 물컹거리면서 질척거리는 아니라 뽀송거림 신기하다







환절기 알레르기 + 생리전 트러블의 결정판을 보고 계십니다

ㅡㅡ 왜 자꾸 피부 사진찍을때마다 생리 전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저 피부 좋아여..... 좀 예민해서 그렇지..







왼쪽만 발라줬는데 역시 기초 아무것도 안하고 바르니 뜬다 ㅇㅇ

제품이 워낙 파우더리하기 때문에 각질제거 및 관리와 기초제품을 잘 바르고 제품을 사용하길 권함







바른쪽과 안바른쪽 경계가 확연하다

일단 커버력이나 피지 오일리한 부분엔 잘 맞는게 보여진다







근데 세안을 하고나니 피부가 난리가 남

아마도 호르몬 변화가 있는 생리 직전과 알레르기가 있던때라 제품이 촉진제가 된 모양이다

그래서 본품을 못 뜯고 텀을 두고 다시 테스트를 해봐야 할거 같다

그래도 피부가 뒤집히거나 문제가 있으면 반품을 해야..ㅠㅠㅠㅠ

다들 화장품 관련해선 테스트를 꼭 해보십셔 본품 뜯지 마시구요







일단 손등에 바르고 물을 뿌려줌 물이 방울방울 맺히면서 또르륵 떨어진다







물기를 닦아줘도 손등에 남아있는 모습







세안 뒤 반대쪽 얼굴에 다시 제품 테스트하면서 괜히 물 끼얹기 ㅋㅋㅋㅋ






물기를 닦아준 모습 제품이 지워지거나 밀린게 없다

보송보송한게 건조한 느낌이 아니고 파우더리한 느낌이라 좋았다

왼쪽을 테스트했을때 오른쪽처럼 붉어지거나 가려움이 없었던걸 보면 애초 알레르기 기가 있는 상태에서 테스트를 한게 문제였나보다

오늘은 얼굴 전체에 테스트했는데 이상이 없으니 생리 끝나고 다시 테스트를 해보고 본품을 쓰던지 반품을 하던지 결정할듯 하다



장점 오일, 피지, 물에 강하다 제품 자체가 이 세개에 특화되어서 나온 제품이라 성능이 좋다

퍼프를 위생적으로 쓸 수 있게 물티슈나 클렌징 티슈로 닦으면 깨끗하게 제품이 닦이는게 좋음


단점은 퍼프로 세심하게 바르기 힘들어 보인다. 제품에 따로 거울이 없이 뒷면에 메탈부분으로 보라고 하지만 불편하다

건조하거나 각질관리를 하지 않으면 화장이 들뜬다

건조한 계절에는 사용하기 힘들어 보인다


정도같다. 일단 한여름 땀과 피지가 넘치는 이 계절에는 사용하기 딱 좋은 제품임에는 틀림없어보인다.

본인의 피부타입에 맞는지 보시고 테스트제품으로 꼭 테스트를 해보고 구매 확정을 하시길 바란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