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ctoria 빅토리아 슈즈  

 

 


편하게 신을 플랫슈즈가 없어서 돌아다니다가

원랜 버켄신어보려고 3층 구두매장갔는데 없어지고 빅토리아가 들어왔길래 신어보고 요녀석으로 구매

여성슈즈랑 남성슈즈랑 앞코 부분이 좀 다른데 난 개취로 남성 앞코가 반달모양이라 더 이쁜거같음

 

 

 

 

 

 

 

 

 

신발을 받아서 봤는데 향기가 나서 검색해보니 향기나는 신발이란다 ㅋㅋㅋ 옼ㅋㅋㅋ

내 발냄새를 잠시나마 덮어주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야

뭔가 발바닥이 땅과 친화적인 느낌이지만.. 난 힐따위 .. 바닥이랑 붙어사는 장신여자라...ㅋㅋ...ㅋㅋ(그렇다고 엄청큰것도 아니면서;)

어쨌든 남성 라인치고 여름맞이 산뜻산뜻 255샀는데 남성슈즈라 좀 크게나온것도 있고 260은 좀 껄떡여서

근데 발바닥 아프지 말라는 깔창끼니 좀 쨍긴다 나중에 스펀지 깔창 빼버려야겠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