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체크 아쿠아 썬스틱, 썬스틱 추천 홈쇼핑 썬스틱



아침에 아빠에게 보이스톡이 와서 전화를 걸어보니

지금 GS 홈쇼핑에서 하고있는 썬크림을 사다달라는 것 아니겠는가


그래서 아빠가 결제하고 꽁으로 얻어 탄 써니체크 아쿠아썬스틱 포스팅을 하게 됨 ㅋㅋ


아침에 결제하니 다음날 아침에 오는 이 획기적인 배송시스템 봐라

난 정말이지 배송 빠른곳들을 너무 사랑한다 알라뷰






써니체크 아쿠아 썬스틱

총 6개 구성이고 한개는 상품평 작성시 따로 배송이 온다

그래서 온건 5개 상품평 제품 받으면 그것도 내가 쓸 예정 ㅋㅋㅋㅋㅋ







일단 성분표는 깔끔하다 해서 찾아봤는데




유해물질 불검출과 좋지 않은 성분 11가지를 첨가하지 않았다고 한다

와 ㄷㄷ 자외선 차단 잘 되겠어 싶은데 그건 밑에서 마저 보기로 한다


요즘은 간편성과 기능성을 요하는 제품들이 많은데 그 중 대표적인 제품이 자외선 차단 제품들이다

썬크림 썬블록 썬스틱 썬스프레이 다양한 제품들이 나왔다

썬스프레이는 간편성은 좋지만 기능성이 딸리고

썬크림 썬블록은 기능성이 좋지만 간편함이 떨어진다

이번에 산 써니체크 아크아 썬스틱은 간편함과 기능성 둘다 갖춘 제품이다





외형은 작고 깔끔해서 휴대하기도 좋게 만들어져 있다






하단엔 돌려서 썬스틱을 뽑을 수 있게 되어있다






열면 보호캡이 썬스틱 부분을 보호하고 있는데

설명서 안보고 힘으로 뽑으려니까 안뽑아진다

동봉 된 설명서에 나와있는걸 뒤늦게 알아차렸음



돌려서 밀어주면 손 쉽게 제거가 됨 ㅋㅋㅋㅋㅋ 나 같은 사람이 있을거 같아서






드디어 자태를 드러낸 아쿠아 썬스틱!!

뭔가 엄청 탱탱해보인다 ㅋㅋㅋㅋ






크기도 아담해서 휴대하면서 발라주기에도 좋다






요건 사은품으로 온 목걸이

근데 어제보니까 롯데에서 스킨,로션 구성으로 주던데

롯데에서 살걸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꽁으로 주는거니 그냥 받기로 한다


장점은 휴대성이 좋고 발림성이 좋다. 그리고 썬크림류의 백탁현상도 없고 끈적임 또한 없다

이래서 정말 자외선 차단이 잘 되는건가 싶은 의구심이 들 정도다


해서 방송에선 자외선 차단 실험을 한 영상을 내보내주는데

물놀이 하고 나와도 지워져있지 않다



물에는 강하고 비누로 쉽게 지워진다니 정말 이건 혁명이다

썬 스프레이는 정말 오래 분사해야 조금 차단이 되고 그 마저도 쉽게 지워지는데

이건 간편하고 손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니


그리고 아무리 기능이 좋은 썬크림이여도 일단 끈적하면 사용을 안하게 된다

이건 끈적임도 없다 ㄷㄷ 얼마전 시세이도 파란자차 홍보영상을 봤는데 비슷하다 ㄷㄷ

(시세이도 영상에서 깨알 디퍼 홍텐 차진엽은 덤)


어쨌든 실험 결과에서도 보이듯 차단은 잘 된다


단점이라면 단품으로 살 때 좀 비싼 가격과 눈에 잘 안보여서 잘 발렸는지 확인 하기 힘든 점

휴가지에서 온 몸에 펴바르려면 엄청 손이 많이 간다는 점 정도가 될거 같다


아버지는 자외선으로 유명한 코타키나발루에 사시고 골프를 즐겨 치시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품 안써보신게 없다

티비 돌려보시다가 이건 괜찮다 싶어서 주문하게 됐는데 생각보다 제품은 좋은거 같다


발림성도 좋고 향도 좋고!!





살짝 반짝이는 부분이 썬스틱이 지나간 부분인데

육안으론 좀 티가 나는데 사진에선 크게 확 티가 안난다

그치만 단점보단 장점이 더 많은 아쿠아 썬스틱!! 시세이도 비싸서 고민했는데

그리고... 크림류들은 바르기가 너어어어어무 귀찮은데 이건 간편함+기능성+휴대성을 다 갖춘 제품이라 만족이 크다



진짜 썬크림 끈적거려서 얼굴에 머리카락 달라붙고

땀에 다 녹아내리고 하는거다들 한번씩 경험 했을거다...

해방이다 이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