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마리의 집사에서 2마리의 집사가 되었다

태평인 개인 사정상 다른 분께 입양되어 잘 지내고 있고

순둥이는 둘째 여동생이 키우고 있다


닮은듯 다른 두녀석은 부산 신혼집에서 내가 키우는 중







얜 놀다 맨날 이러고 자더라

축복이랑 은총이랑 생긴게 전혀 다른데 은근 구분을 못하더라

코밑에 나비넥타이처럼 코점있는게 은총이

코에 물방울처럼 무늬있는게 축복이임다









하품하다 핥짝이기










그러거나 말거나 ㅋㅋㅋㅋㅋㅋㅋ















둘이 털 색도 조금 다른 고등어다

축복인 갈색빛이 많이 돌고 은총인 고동색이 많이 돔









열심히 놀았는지 뻗었














은총이 서브네임 이즈 돼지 ㅋㅋㅋㅋㅋ

그냥 돼지돼지한게 돼지미를 뽐내면서 돼지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놈 머리를 꼭 저렇게 누르고 싶게 만듬











이건 애들 목욕 시킨 사진

4마리 씻기다가 2마리 씻기니까 엄청나게 수월하네

애들은 드라이기에 엄청 스트레스 받으니 최대한 따라다니면서 털에 물기 털어주기...

(핵 귀찮지만 감기걸리므로)











깨끗하게 씻고나니 또 생각이 없는 은총이







OLYMPUS PEN E-PL5


+ Recent posts